하이원리조트, 메타버스 플렛폼 브랜드 체험공간 구현 대학생 공모전 실시

[서울경제TV 강원=강원순 기자] 하이원리조트가 새로운 소통과 오락의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는 메타버스 플랫폼 내 브랜드 체험공간 구현을 위해 대학생 대상으로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하이원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미래 소비자인 Z세대와 교류하고, 현실과 유사한 가상공간에 호텔, 골프, 스키, 워터월드 등 다양한 리조트 체험공간을 구현하여 고객들과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공모는 ‘친환경 힐링 리조트, 하이원’을 주제로 하이원리조트만의 상징적 공간, 고객 소통을 위한 회의장, 영업정보 전달을 위한 홍보용 전광판 등을 필수로 연출해야 한다.
공모기간은 5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되며 제작한 맵을 소개하는 영상(2분 이내)의 링크가 포함된 참가지원서를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 공식 홈페이지 및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상작은 하이원리조트 내부 실무자의 예선 심사 후 외부 메타버스전문가 등이 참여한 본선 심사를 거쳐 오는 6월 20일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및 SNS채널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고 해당 맵은 하이원 브랜드 체험관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최우수상, 우수상에게는 각 50만원, 30만원을 지급한다.
박영신 홍보실장은 “Z세대가 직접 구현한 하이원리조트 가상공간이 고객들과 소통하는 새로운 창구가 되길 희망한다”며 “독창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k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문화 4人4色 | 전승훈] 안 하겠다는 게 아닙니다…하고 싶은 걸 하겠다는 겁니다
- 박희승 의원 "지방의료원, 3년 연속 적자…올해도 484억 손실"
- 심덕섭 고창군수,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지역상권 활력 UP'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尹부부, 구치소서 맞는 추석… "특식 없이 실외 운동 시간 제공"
- 2이재명 대통령, 국정 지지율 53.5%…4주 만에 반등
- 3산업장관, 방미 귀국…"한국 외환시장 민감성 상당한 공감대"
- 4서울시, 취약 어르신 3만5000명에 추석 특식 제공
- 5작년 추석연휴 휴게소서 1인 1만5000원 썼다
- 6OPEC+, 11월 소폭증산 합의…공급과잉 우려 완화
- 7촉법소년 , 2년 간 2만명 넘어…"30% 가까이 늘어"
- 8추석 차례상 비용 20~30만원대…"작년보다 1% 낮아"
- 9K-헤어케어 브랜드 트리셀, 美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전격 런칭
- 10올해 공항 내 속도위반 144건…전년比 2배 상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