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원더, 뉴욕 맨하탄 ‘코제트 뷰티 마켓’에서 팝업스토어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2-04-22 09:10:37
수정 2022-04-22 09:10:37
정의준 기자
0개

스킨케어 브랜드 핑크원더(대표 최금실)가 4월 15일부터 28일까지 약 2주간 뉴욕 맨하탄에 위치한 ‘코제트 뷰티 마켓(Kosette Beauty Market)’ 팝업스토어 진행을 시작으로 미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알렸다.
코제트 뷰티 마켓은 뉴욕 맨하탄의 코리아타운 심장부에 위치한 K-뷰티 전문 오프라인 매장으로 수천명이 방문하는 뷰티 매장으로 유명하다.
핑크원더의 시그니처 제품 호호바 오일, 호호바 토너, 호호바 필클렌저, 호호바 장벽크림, 호호바 세럼 마스크, 호호바 립마스크 등 다양한 호호바 라인업과 프리미엄 디바이스 매직스톤을 판매 중이며, 첫 입점 기념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금실 대표는 “뉴욕 팝업스토어를 통해 만나게 될 미국 현지 소비자들과의 만남이 무척 기대된다“며 “호호바 원료를 중심으로 구축한 핑크원더의 피부 친화적 라인업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고자 하는 현지 소비자에게도 어필될 것이라고 판단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5월 중 미국 전역에 방송되는 웬디 윌리엄스 쇼(The Wendy Williams Show)에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나이 많다고 검진 제외됐는데…" 70세 이상도 '저선량 CT' 한 번에 폐암 발견
- 중앙대병원 "85세 고령에도 심장 수술…삶의 질 크게 높아져"
- 자생한방병원, 여성 청소년들에 3000만원 상당 ‘엔젤박스’ 전달
- 식약처, 근위축성 측삭경화증 치료제 ‘칼소디주’ 허가
- “담도암 면역항암제, 보험 급여 해달라”…한국혈액암협회, 국회에 의견서 전달
- 센트룸 섭취자 86% "하루 한 알 영양보충 만족"…브랜드 캠페인 시작
- 고려대 의대 박해철·심지석 교수 연구팀, 치아 발달의 핵심 유전자 규명
- 한림대성심병원 김환익 교수, 대한비뇨내시경로봇학회 논문상 수상
- 북한이탈 아동·청소년, 국내 아동·청소년보다 정신질환 위험 1.3배 높다
- 강남차병원, 영유아·어린이 발달신경학 권위자 정희정 교수 진료시작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반도체 벨트 힘받아…TOK첨단재료 평택공장 착공
- 2“주철현 의원, 광폭 행보…전남도지사 출마 밑그림 잘 그리고 있다”
- 3카드 사용액 늘었다면…‘상생페이백’ 챙겨요
- 4업비트 효자 둔 두나무…네이버와 빅딜 '촉각'
- 5대체거래소, ETF 도입 박차…가격 급등락 대책은
- 6해외시장 넓히는 오리온…제2 초코파이도 나올까
- 7‘1.8조 전자전기’ 수주전…KAI·한화 vs LIG·대한항공 '대격돌'
- 8부산銀 연체율 경고등…건전성 개선 과제
- 9美시장 환율·관세 변수에도…"현대차 비교 우위"
- 10원전 1기 수출 때 1조 지급…한수원, ‘굴욕 합의’ 후폭풍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