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원더, 뉴욕 맨하탄 ‘코제트 뷰티 마켓’에서 팝업스토어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2-04-22 09:10:37
수정 2022-04-22 09:10:37
정의준 기자
0개

스킨케어 브랜드 핑크원더(대표 최금실)가 4월 15일부터 28일까지 약 2주간 뉴욕 맨하탄에 위치한 ‘코제트 뷰티 마켓(Kosette Beauty Market)’ 팝업스토어 진행을 시작으로 미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알렸다.
코제트 뷰티 마켓은 뉴욕 맨하탄의 코리아타운 심장부에 위치한 K-뷰티 전문 오프라인 매장으로 수천명이 방문하는 뷰티 매장으로 유명하다.
핑크원더의 시그니처 제품 호호바 오일, 호호바 토너, 호호바 필클렌저, 호호바 장벽크림, 호호바 세럼 마스크, 호호바 립마스크 등 다양한 호호바 라인업과 프리미엄 디바이스 매직스톤을 판매 중이며, 첫 입점 기념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금실 대표는 “뉴욕 팝업스토어를 통해 만나게 될 미국 현지 소비자들과의 만남이 무척 기대된다“며 “호호바 원료를 중심으로 구축한 핑크원더의 피부 친화적 라인업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고자 하는 현지 소비자에게도 어필될 것이라고 판단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5월 중 미국 전역에 방송되는 웬디 윌리엄스 쇼(The Wendy Williams Show)에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