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세쿠엘보, 댄서 차현승과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영상 공개

데킬라 브랜드 ‘호세쿠엘보(Jose Curevo)’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iberate Your Spirit’ 메시지가 담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은 기존의 틀에 얽매이거나 억지로 꾸미기보다는 나 자신만의 개성과 자유로움을 당당히 즐기자는 메시지를 표현하며, 호세쿠엘보가 지닌 브랜드 가치를 공유한다.
호세쿠엘보는 새로운 캠페인 론칭과 함께 최근 큰 이슈를 불러일으켰던 넷플릭스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 출연자인 댄서 차현승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은 차현승과 친구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담아내며, 이 시간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보여지는 것이 아니라 함께 하는 이들과 꾸밈없이 지금 순간을 즐기는 것임을 ‘너랑 나, 그리고 호세’라는 메시지를 통해 강조했다.
또한 공개된 캠페인 영상을 통해 ‘데킬라 샷’으로만 즐기던 음용법에서 벗어나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고 많은 사람들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이지 믹스 드링크 ‘쿠엘보 레몬’을 제안, 리딩 데킬라 브랜드로서 다양성을 제공하고 화이트 스피릿 주류 문화의 대중화를 선도하고자 한다.
이수원 호세쿠엘보 마케팅팀 부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브랜드의 가치에 공감하고, 한층 다채로운 상황에서 자유로이 호세쿠엘보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호세쿠엘보는 250년이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 판매 1위의 데킬라 브랜드로 현재까지 10대에 걸쳐 이어진 쿠엘보의 직계가족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 특히 멕시코 대통령상을 비롯해 전 세계 유수의 주류품평회에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한 데킬라 브랜드로 손꼽힌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