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세쿠엘보, 댄서 차현승과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영상 공개

데킬라 브랜드 ‘호세쿠엘보(Jose Curevo)’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iberate Your Spirit’ 메시지가 담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은 기존의 틀에 얽매이거나 억지로 꾸미기보다는 나 자신만의 개성과 자유로움을 당당히 즐기자는 메시지를 표현하며, 호세쿠엘보가 지닌 브랜드 가치를 공유한다.
호세쿠엘보는 새로운 캠페인 론칭과 함께 최근 큰 이슈를 불러일으켰던 넷플릭스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 출연자인 댄서 차현승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은 차현승과 친구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담아내며, 이 시간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보여지는 것이 아니라 함께 하는 이들과 꾸밈없이 지금 순간을 즐기는 것임을 ‘너랑 나, 그리고 호세’라는 메시지를 통해 강조했다.
또한 공개된 캠페인 영상을 통해 ‘데킬라 샷’으로만 즐기던 음용법에서 벗어나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고 많은 사람들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이지 믹스 드링크 ‘쿠엘보 레몬’을 제안, 리딩 데킬라 브랜드로서 다양성을 제공하고 화이트 스피릿 주류 문화의 대중화를 선도하고자 한다.
이수원 호세쿠엘보 마케팅팀 부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브랜드의 가치에 공감하고, 한층 다채로운 상황에서 자유로이 호세쿠엘보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호세쿠엘보는 250년이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 판매 1위의 데킬라 브랜드로 현재까지 10대에 걸쳐 이어진 쿠엘보의 직계가족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 특히 멕시코 대통령상을 비롯해 전 세계 유수의 주류품평회에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한 데킬라 브랜드로 손꼽힌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