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세쿠엘보, 댄서 차현승과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영상 공개

데킬라 브랜드 ‘호세쿠엘보(Jose Curevo)’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iberate Your Spirit’ 메시지가 담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은 기존의 틀에 얽매이거나 억지로 꾸미기보다는 나 자신만의 개성과 자유로움을 당당히 즐기자는 메시지를 표현하며, 호세쿠엘보가 지닌 브랜드 가치를 공유한다.
호세쿠엘보는 새로운 캠페인 론칭과 함께 최근 큰 이슈를 불러일으켰던 넷플릭스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 출연자인 댄서 차현승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은 차현승과 친구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담아내며, 이 시간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보여지는 것이 아니라 함께 하는 이들과 꾸밈없이 지금 순간을 즐기는 것임을 ‘너랑 나, 그리고 호세’라는 메시지를 통해 강조했다.
또한 공개된 캠페인 영상을 통해 ‘데킬라 샷’으로만 즐기던 음용법에서 벗어나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고 많은 사람들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이지 믹스 드링크 ‘쿠엘보 레몬’을 제안, 리딩 데킬라 브랜드로서 다양성을 제공하고 화이트 스피릿 주류 문화의 대중화를 선도하고자 한다.
이수원 호세쿠엘보 마케팅팀 부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브랜드의 가치에 공감하고, 한층 다채로운 상황에서 자유로이 호세쿠엘보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호세쿠엘보는 250년이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 판매 1위의 데킬라 브랜드로 현재까지 10대에 걸쳐 이어진 쿠엘보의 직계가족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 특히 멕시코 대통령상을 비롯해 전 세계 유수의 주류품평회에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한 데킬라 브랜드로 손꼽힌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