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세쿠엘보, 댄서 차현승과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영상 공개

데킬라 브랜드 ‘호세쿠엘보(Jose Curevo)’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iberate Your Spirit’ 메시지가 담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은 기존의 틀에 얽매이거나 억지로 꾸미기보다는 나 자신만의 개성과 자유로움을 당당히 즐기자는 메시지를 표현하며, 호세쿠엘보가 지닌 브랜드 가치를 공유한다.
호세쿠엘보는 새로운 캠페인 론칭과 함께 최근 큰 이슈를 불러일으켰던 넷플릭스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 출연자인 댄서 차현승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은 차현승과 친구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담아내며, 이 시간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보여지는 것이 아니라 함께 하는 이들과 꾸밈없이 지금 순간을 즐기는 것임을 ‘너랑 나, 그리고 호세’라는 메시지를 통해 강조했다.
또한 공개된 캠페인 영상을 통해 ‘데킬라 샷’으로만 즐기던 음용법에서 벗어나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고 많은 사람들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이지 믹스 드링크 ‘쿠엘보 레몬’을 제안, 리딩 데킬라 브랜드로서 다양성을 제공하고 화이트 스피릿 주류 문화의 대중화를 선도하고자 한다.
이수원 호세쿠엘보 마케팅팀 부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브랜드의 가치에 공감하고, 한층 다채로운 상황에서 자유로이 호세쿠엘보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호세쿠엘보는 250년이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 판매 1위의 데킬라 브랜드로 현재까지 10대에 걸쳐 이어진 쿠엘보의 직계가족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 특히 멕시코 대통령상을 비롯해 전 세계 유수의 주류품평회에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한 데킬라 브랜드로 손꼽힌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일동제약 유노비아, 美당뇨병학회서 먹는 GLP-1신약 임상데이터 공개
- ‘급성 심근경색’ 앓은 후…건강보험 지역가입자가 사망률이 더 높았다
- 유한양행, 개인용 혈당측정기 ‘유한당체크’ 출시
- 지씨씨엘, 뉴로바이오젠 신경질환 치료제 개발 위한 '바이오마커' 분석법 확립
- 서울대병원, 휴고 로봇으로 고난도 난소암 수술 국내 첫 시행
- 고도 난청 환자의 희망 '청각 임플란트 수술'…세브란스병원서 3000건 시행
- 관절·척추 특화된 협진 시스템 갖춰…123스텝업병원 개원
- 여름이 두려운 요실금 환자… 케겔 운동 6개월 하면 개선
- 동아에스티-앱티스, ADC 신약 후보 물질 임상시험 계획 신청
- 계단 헛디딘 트럼프… 근력·신체 기능 떨어진 ‘이 질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산교육지원청, 제36회 경산교육장기 육상경기대회 개최
- 2수성구, 신매시장 공영주차장 및 공원화 사업 준공식 개최
- 3수성구, ‘육군공병5기6.25참전기념비’ 참배식 개최
- 4수성문화재단, 수성구 의료·웰니스 두 번째 타깃국가로 대만 정조준
- 5수성구, 외국인 연수공무원 다양한 교육사업 참여 등 교류 활발
- 6수성구, 가족관계등록신고 관련 후속절차 안내문 제작
- 7수성구, 수성벼룩시장 첫 개장. . .수성못 남측 산책로에서 성료
- 8수성구, 외국 지방공무원(K2H)과 번호판 영치 활동 진행
- 9양주시, '회암사지' 세계유산 등재 본격 시동
- 10이민근 안산시장 "예고 없는 위기에도 생명 지킨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