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세쿠엘보, 댄서 차현승과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영상 공개

데킬라 브랜드 ‘호세쿠엘보(Jose Curevo)’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iberate Your Spirit’ 메시지가 담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은 기존의 틀에 얽매이거나 억지로 꾸미기보다는 나 자신만의 개성과 자유로움을 당당히 즐기자는 메시지를 표현하며, 호세쿠엘보가 지닌 브랜드 가치를 공유한다.
호세쿠엘보는 새로운 캠페인 론칭과 함께 최근 큰 이슈를 불러일으켰던 넷플릭스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 출연자인 댄서 차현승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은 차현승과 친구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담아내며, 이 시간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보여지는 것이 아니라 함께 하는 이들과 꾸밈없이 지금 순간을 즐기는 것임을 ‘너랑 나, 그리고 호세’라는 메시지를 통해 강조했다.
또한 공개된 캠페인 영상을 통해 ‘데킬라 샷’으로만 즐기던 음용법에서 벗어나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고 많은 사람들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이지 믹스 드링크 ‘쿠엘보 레몬’을 제안, 리딩 데킬라 브랜드로서 다양성을 제공하고 화이트 스피릿 주류 문화의 대중화를 선도하고자 한다.
이수원 호세쿠엘보 마케팅팀 부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브랜드의 가치에 공감하고, 한층 다채로운 상황에서 자유로이 호세쿠엘보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호세쿠엘보는 250년이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 판매 1위의 데킬라 브랜드로 현재까지 10대에 걸쳐 이어진 쿠엘보의 직계가족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 특히 멕시코 대통령상을 비롯해 전 세계 유수의 주류품평회에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한 데킬라 브랜드로 손꼽힌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 고령사회연구원, '초고령사회와 디지털 전환' 국제심포지엄 성료
- 파킨슨병 조기 진단의 중요한 단서 ‘장내 세균’
- 오픈런에 품귀현상까지…식약처 “마운자로˙위고비 고도비만에 써야”
- 연세건우병원, 낙성대역에 신축 개원…전문의 8인 체제 확대 운영
- 생선기름 속 오메가-3 지방산, 어린이 근시 위험 낮춘다
- 16세 미만서 발생하는 '소아특발성관절염'…유병률·발생률 밝혀져
- 유독 피곤하다면... 늦더위 탓 면역력·자율신경계 이상 의심해야
- 이화의료원 ‘이화 옴니 리더십 아카데미’ 운영
- 기온 33도 이상일 때 온열질환자 급증…질병청 "8월 말까지 주의"
- 무더운 여름, 전립선 건강엔 ‘빨간 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