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안마의자, 가수 홍진영과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2-04-28 09:44:28
수정 2022-04-28 09:44:28
정의준 기자
0개

안마의자 브랜드 브람스가 전속모델 가수 홍진영과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풀 건 풀고 살자’는 메시지를 기반으로 브람스안마의자가 선사하는 회복과 충전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영상에서 바쁜 일상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홍진영은 고단한 표정과 모습으로 ‘풀 건 풀고 살자’는 멘트로 시작되며, 브람스안마의자에 앉아 휴식 후 한결 가벼워진 몸으로 공중에 뜨는 홍진영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캠페인 영상에서 홍진영이 사용한 제품은 브람스 프리미엄 안마의자 골든이글(BRAMS-S8800)로 4D마사지볼 탑재, 35cm의 장폭 종아리 에어셀 탑재, 듀얼 다리길이 조절 기능 등을 갖췄다.
한편 브람스안마의자 광고 영상은 TV와 브람스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B형간염 환자의 간암, 더 정밀한 예측 모델 개발
- 고려대 의대 해부학교실 유임주 교수, 대한해부학회 으뜸상 수상
- 강동경희대병원, 장기 손상 최소화 방사선 장비 ‘Varian 헬시온 4.0’ 도입
- 불안을 치유하는 고전의 힘…책 ‘마흔에 시작하는 30일 주역’
- 유방암 수술 후 재건 성형 …"자가조직 이용 때 정신질환 위험"
- 美 생식의학회 ‘차광렬 줄기세포상’ 멜버른대 케이티 아이어스 교수 수상
- 서울대어린이병원, '개원 40주년 기념 국제심포지엄' 개최
- 최신 방사선치료 ‘FLASH’…정상조직 보호 원리 밝혀져
- 자연임신 돕는 ‘나프로’ 도입 9년…여의도성모병원서 홈커밍데이 개최
- 다발골수종 환자의 ‘골절-사망률’ 연관성, 국내 빅데이터로 첫 입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조계원 의원, “노관규 순천시장 김건희 예산개입 의혹…국회 위증 혐의 고발해야”
- 2韓기업 주도로 마스가 현금·보증 투자…"한국이 주도권 가져"
- 3車관세 15%로 인하…현대차그룹, 연간 2조 원대 이익 개선 기대
- 4시흥시, GTX-C 오이도역 연장 ‘지체 속 한 걸음’
- 5중소기업계 "한미 관세협상 타결 환영"
- 6지리산국립공원, 11월 15일부터 일부 탐방로 폐쇄
- 7한미, 관세협상 세부합의…현금투자 2000억불, 年상한 200억불
- 8마스가, 韓기업 주도로 추진…보증도 포함키로
- 9대통령실 "연간 200억불, 우리 외환시장 감내 가능 범위"
- 10상호관세는 15% 유지…자동차 관세도 1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