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월드콘, 여름 성수기 앞두고 리뉴얼

경제·산업 입력 2022-05-09 11:52:15 수정 2022-05-09 11:52:15 문다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롯데제과]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롯데제과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콘아이스크림 월드콘의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에서 월드콘은 기존의 우유 및 바닐라 향의 함량을 2배 가량 높였다바닐라 향은 친환경 레인포레스트 얼라이언스(RA) 인증 받은 제품을 사용해 친환경의 의미를 더했다. RA는 자연환경과 농업 공동체 보호에 기여하는 농장 및 원료에 부여하는 친환경 글로벌 인증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빨강에 파랑 색상별 문양 등 월드콘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전통적인 요소들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우유 함량 증대 문구 및 RA인증 마크 등의 디자인 요소를 가미했다.

  

한편, 월드콘은 1986년 출시 이래로 지난해까지 약 16,400억원의 누적 판매고를 기록했다월드콘은 출시 2년만인 1988년부터 현재까지 콘시장 전체에서 부동의 1위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