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지마켓글로벌, 통합 멤버십 그랜드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2-05-12 17:33:55 수정 2022-05-12 17:33:55 문다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SSG닷컴]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이 새로운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을 론칭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신규 고객몰이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브랜드 캠페인은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이 함께 만든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의 시작을 알리고 일상에서 필요한 혜택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았다.단계적으로 혜택 범위를 확대하는 ‘확장형’ 멤버십이라는 점을 고려해 ‘멤버십 유니버스의 시작’을 핵심 카피로 선정했다. 

 

다음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브랜드 캠페인은 총 5편으로 구성됐다. 영상 매체와 더불어 스타필드 미디어타워, 인천 SSG 랜더스필드 야구장 전광판, 이마트 매장 내 스크린 등 신세계그룹 자산을 적극 활용해 전방위적 온-오프라인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한 번의 가입으로 쓱닷컴과 G마켓·옥션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향후 오프라인 혜택까지도 확대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며 “고객 의견을 지속적으로 수렴해 통합 멤버십 혜택을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