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아이스크림에듀, '교육 콘텐츠 개발 및 운영' 업무협약 체결
전국
입력 2022-05-13 16:58:31
수정 2022-05-13 16:58:31
강원순 기자
0개
“리조트에서 공부와 휴식 모두 가능하도록 교육 콘텐츠 개발 나선다”

[서울경제TV 강원=강원순 기자] 하이원리조트는 하이원그랜드호텔에서 스마트홈러닝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 아이스크림에듀와 ‘교육 콘텐츠 개발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하이원리조트는 교육장소와 제반시설을 지원하고, 아이스크림에듀는 리조트와 연계된 교육콘텐츠를 개발‧운영키로 했다.
이와 함께 양사는 E.S.G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폐광지역 아동 및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교육 콘텐츠 할인 및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향후 하이원리조트는 아이스크림에듀의 유료회원을 대상으로 사생대회, 캠프 등 단체행사 유치와 같은 세일즈 활동도 펼칠 계획이다.
이삼걸 하이원리조트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하이원리조트와 아이스크림에듀가 가진 양사의 플랫폼을 활용해 하이원리조트에서 공부도 하고 휴식도 할 수 있는 콘텐츠가 개발됐으면 좋겠다”며 “교육환경이 열악한 폐광지역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기회도 제공될 수 있도록 양사가 힘을 합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크림에듀는 국내 최초로 스마트홈러닝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국내 초중등 자기주도학습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ICT기술과 교육서비스를 융합한 교육 프로그램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k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