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문화재단, ‘2022 낙산 비치 버스킹’ 개최
낙산해변을 무대로 오는 10월까지 매주 토요일 진행
양양문화재단은 양양의 관광명소인 낙산해변을 무대로 서울거리아티스트가 대거 참여하는 ‘2022 낙산 비치 버스킹’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2 낙산비치버스킹 공연’은 낙산해변을 찾는 관광객부터 지역민들 모두에게 낙산해변의 즐거움과 해변에서의 추억을 만들어줄 예정이다.
오는 21일 시작되는 ‘2022 낙산비치버스킹 공연’은 10월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에 낙산해변 일대에서 진행되며, FluterK, 주노가, 싱어송라이터김형, 멜랑쉬오페라단, 채움극단, 나겸밴드, 황영원 등 서울 홍대거리와 청계천, 한강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서울거리아티스협동조합의 90여의 거리공연팀이 낙산비치버스커로 참여 한다.
또한 양양지역에서 활동하는 거리공연팀을 모집하여 낙산비치버스커로 거리공연의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특히 낙산해수욕장 개장 후 해수욕장의 피크인 7월 29일부터 8월 7일까지는 ‘2022 낙산해변버스킹 시즌’으로 10일 연속 버스킹과 다양한 거리공연을 만날 수 있다. 공연의 막바지인 10월에는 양양문화재단 유튜브채널을 통해 ‘2022 낙산비치버스킹 공연영상 콘테스트’를 진행, 공연팀 시상도 계획돼 있다.
한편 ‘2022 낙산 비치 버스킹’의 자세한 공연 정보는 양양문화재단 홈페이지와 온라인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공연영상은 양양문화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2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3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4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5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6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7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8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9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10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