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보증기금, 노사공동 사회공헌 활동 실시

[대구=김정희기자] 신용보증기금(이사장 윤대희, 이하 ‘신보’)은 지난 24일 대구 안심제1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창립기념 노사공동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신보’와 ‘신보 노동조합’의 창립기념일을 맞아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나눔을 실천하고 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 참가한 김충배 신보 전무이사, 조재완 신보 노동조합 위원장과 임직원들은 결식세대를 위한 도시락을 포장하고 인근 지역 50여 세대에 직접 전달했다.
또한, 신보 거래 기업인 대구 동구 소재 제빵업체 ‘㈜라온씨앤비’(대표이사 김대영) 역시 3년째 카스테라 빵을 후원하고 행사에 직접 참여해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온기를 더했다.
신보는 2019년부터 매년 ‘신보 지역상생 도시락’을 기부하고 있으며, 올해도 연말까지 도시락 3000개를 지역 내 독거노인 및 장애인 세대 등에 주 1회 정기 제공하는 등 지속가능한 사회공헌활동의 정착을 위해 적극 노력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신보는 올해 강원・경북 지역의 산불 재난 극복과 이재민 지원을 위한 성금 5천만원 기부, 지역 내 장애인 복지시설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중이다.
신보 관계자는 “신보의 사회공헌 활동들이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신보는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소통을 통해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평택시, 팽성2배수지 9월 본격 가동
- 이재준 수원시장 "을지연습은 실전처럼"
- 오산시, 재난안전사업 본격화,,특교세 10억 확보
- 대형 건설사 사고 잇단 가운데… "GH, 모듈러공법으로 해법 제시"
- 남원시, '전북형 반할주택' 본격 추진…청년·신혼부부 주거 안정 선도 도시로
- 경북대병원·칠곡경북대병원, 건강보험심사평가원 ‘2024년 약제급여 적정성 평가’ 및 ‘2023년 1차 영상검사 적정성 평가’ 1등급 획득
- 김승수 의원 “장애인 공무원 의무고용 비율 낮은 기관...국방부, 교육부, 해수부 순”
- 김위상 의원 “배달 라이더도 양극화, 非플랫폼이 더 배달하고 더 적게 받는다”
- 수성구, ‘2025 제1회 뚜비 댄스대회’ 개최
- 수성구 범어3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삼계탕 나눔 행사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百, 일본 파티시에 ‘고야마 스스무' 팝업행사 진행
- 2온코닉, 中 파트너사에 신약 기술이전료 500만 달러 청구
- 3한국투자증권, 에이피알 기초자산 등 ELW 318종목 신규 상장
- 4경총, '노동조합법 개정 반대' 경제계 결의 대회 개최
- 5평택시, 팽성2배수지 9월 본격 가동
- 6바른커리어, 중소벤처기업부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 획득
- 7이재준 수원시장 "을지연습은 실전처럼"
- 8오산시, 재난안전사업 본격화,,특교세 10억 확보
- 9스카이브 ‘니비게이트’, 복지부 '평가 유예 신의료기술' 선정
- 10컴투스 SWC2025, 기타 아시아 지역 대표에 FRANK·TC 확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