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태양의 원차 주전자차’ 모델에 배우 ‘정유미’ 발탁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코카콜라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정유미를 신제품 ‘태양의 원차 주전자차’의 첫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배우 정유미는 꾸미지 않은 듯한 깨끗하고 청순한 아름다움으로 2040여성을 중심으로 남녀노소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보리차의 원칙을 생각한 ‘주전자차’는 그동안 드라마, 영화, 예능, 광고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며 특유의 맑은 에너지와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정유미와 함께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정유미와 함께하는 주전자차의 새 TV CF는 이달 온에어 예정이며, ‘보리차의 원칙을 생각하다’를 콘셉트로 정유미의 꾸밈없이 환한 미소와 맑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다방면에서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보여준 정유미와 과거 집에서 자연스럽게 마셔왔던 보리차와 옥수수차의 구수함을 살린 주전자차의 긍정적인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주전자차는 주전자에 담아낸 것처럼 구수한 보리와 고소한 옥수수 차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흔히 가정에서 큰 주전자에 보리차, 옥수수차를 정성으로 끓여 마시던 그 맛을 구현하기 위해 130도 끓인 물로 우려내 고소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코카콜라 음료 주식회사를 통해 편의점, 마트,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에코플랜트, 첨단 소재 자회사 편입... 반도체·AI 성장 전략 '가속'
- 소나버스, 한양대기술지주회사로부터 투자 유치
- 한국타이어, 2026년 ‘튠 잇! 세이프!’ 캠페인 후원
- 넥센타이어, 전기차∙내연기관 구분 없는 ‘EV 루트’로 시장 강화
- 크리에이트립, 대만서 의료 설명회 성료…방한 전환율 '70%'
- KAI, EDEX 참가…아프리카·중동 수출 마케팅 강화
- "변화의 시작을 함께"…티웨이항공, 신입 일반직 채용
- 음성자이 센트럴시티, 부동산 불안 속 가치 ‘쑥’
- LG U+, ‘익시오’ 가입자 100만 돌파…기념 프로모션 진행
- 구성역 플랫폼시온시티47, 건축심의 후 임차인 모집 '순항'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K에코플랜트, 첨단 소재 자회사 편입... 반도체·AI 성장 전략 '가속'
- 2원주시, 호국보훈공원 조성 최종보고회 개최
- 3한투증권, 클리프워터와 전략적 제휴…사모자산 공급 역량 확대
- 4우리금융, 차기 회장 후보 4명 압축…임종룡·정진완·외부인 2명
- 5KB국민은행, 교통은행과 중국 국가 결제망 연계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6소나버스, 한양대기술지주회사로부터 투자 유치
- 7KB證, 2025년 4분기 ‘소비자보호의 날’ 행사 실시
- 8KB국민은행·교통은행, 中 결제망 연계 업무협약 체결
- 9한국타이어, 2026년 ‘튠 잇! 세이프!’ 캠페인 후원
- 10넥센타이어, 전기차∙내연기관 구분 없는 ‘EV 루트’로 시장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