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웨어 브랜드 나른, 에이핑크 정은지와 함께한 필름 ’이런 시원함이 나른’ 공개

홈웨어 브랜드 나른이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정은지와 함께한 2022년 썸머 브랜드 필름 ‘이런 시원함이 나른’을 공개했다.
‘시원하면 됐지, 안 그래?’ 라는 대사와 함께 시작한 이번 브랜드 필름은 본격적으로 시작된 여름을 나른의 홈웨어를 입고 시원하고 재미있게 보내는 정은지의 모습들을 담고 있다. 영상 속 아름다운 미소와 함께 청량한 매력을 내뿜는 정은지는 지난 17일 나른의 공식 뮤즈 발탁 소식과 두 차례의 티저 영상 릴리즈로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나른은 브랜드 필름 공개와 함께 공식몰에서 ‘이런 시원함이 나른’ 기획전을 시작하며, 브랜드 필름 속 정은지의 착장인 나른 맨살 트렁크, 맨살 코튼 셔츠, 맨살 점프 수트 등의 제품을 할인한다.
또한 정은지의 청량한 매력을 담은 2022 썸머 브랜드 필름을 시작으로 공식 온라인몰, 올리브영 등 다양한 판매채널에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나른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2022년 브랜드 필름을 통해 오직 나른의 제품들로 느낄 수 있는 시원함을 잘 표현하고 싶었다”며 “새로운 브랜드 뮤즈인 정은지님의 시원시원한 매력과 나른의 홈웨어가 만나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낸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13회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에 이어 2022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나른은 공식몰, 올리브영, 무신사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백혈병·심장병 이겨낸 15세 소녀, 부산에 미술공방 열다
- 재발 잦은 난소암, 간단한 혈액 검사로 ‘치료 효과’ 예측한다
- "이마 주름의 주범은 '눈꺼풀 처짐'"…성형외과학회서 '눈썹 내림술' 제안
- 국내 첫 ‘한국 지도전문의 워크숍(K-FDC 2025)’ 개최…전공의 수련교육 혁신 시동
- “비만은 만성질환”…GLP-1·GIP 시대, 전문가 체계적인 관리 필요
- 강남세브란스 구성욱 병원장, 동아병원경영대상 수상
- 유방암 수술, 로봇·내시경 ‘최소침습술’이 합병증 줄인다
- 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 의료질평가 5년 연속 전 영역 ‘1등급’
- '술 한 잔'도 심장에 독…"심혈관에 안전한 음주는 없다"
- 로킷헬스케어, 'AI 당뇨발 재생 플랫폼'...국내 11개 거점 병원 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유학생 1000명 시대 대비 '글로컬 공동체' 시동
- 2남원시, 2025년 국가기관 유치의 새로운 미래를 열다
- 3"첨단인재 잡자"…정부초청 이공계 외국인 유학생 늘어난다
- 4연말 비수기 접어든 분양시장…전국 1400여가구 공급
- 5뉴욕증시, 틱톡 품은 오라클에 온기 확산…강세 마감
- 6대구가톨릭대병원, 328g 극초미숙아 191일만에 퇴원
- 7영덕군의회, 제318회 제2차 정례회 폐회
- 8압량초등학교, 찾아가는 SW사회공헌 프로그램 '경산압량 방문형 SW캠프' 실시
- 9iM뱅크(아이엠뱅크), 2026 제 17기 iM뱅크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 10계명문화대, 대구·경북 전문대 최초 학생 대상 ‘오픈형 ChatGPT’ 무료 제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