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웨어 브랜드 나른, 에이핑크 정은지와 함께한 필름 ’이런 시원함이 나른’ 공개

홈웨어 브랜드 나른이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정은지와 함께한 2022년 썸머 브랜드 필름 ‘이런 시원함이 나른’을 공개했다.
‘시원하면 됐지, 안 그래?’ 라는 대사와 함께 시작한 이번 브랜드 필름은 본격적으로 시작된 여름을 나른의 홈웨어를 입고 시원하고 재미있게 보내는 정은지의 모습들을 담고 있다. 영상 속 아름다운 미소와 함께 청량한 매력을 내뿜는 정은지는 지난 17일 나른의 공식 뮤즈 발탁 소식과 두 차례의 티저 영상 릴리즈로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나른은 브랜드 필름 공개와 함께 공식몰에서 ‘이런 시원함이 나른’ 기획전을 시작하며, 브랜드 필름 속 정은지의 착장인 나른 맨살 트렁크, 맨살 코튼 셔츠, 맨살 점프 수트 등의 제품을 할인한다.
또한 정은지의 청량한 매력을 담은 2022 썸머 브랜드 필름을 시작으로 공식 온라인몰, 올리브영 등 다양한 판매채널에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나른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2022년 브랜드 필름을 통해 오직 나른의 제품들로 느낄 수 있는 시원함을 잘 표현하고 싶었다”며 “새로운 브랜드 뮤즈인 정은지님의 시원시원한 매력과 나른의 홈웨어가 만나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낸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13회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에 이어 2022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나른은 공식몰, 올리브영, 무신사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자궁경부암 표적 면역치료제 개발
- 잦은 입원·응급실행…중증 천식, 약값 부담에 치료 장벽
- 고려대 의대, 美 예일대와 2025 공동포럼 개최
- 당뇨약, 파킨슨병 진행 막는다
- 중증 천식에 생물학적제제, 효과 좋지만…"연 800만 원 약제비 부담"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시민 60.8% “부산, 세계인이 찾는 해양 K-관광·문화도시로 전환해야”
- 2KB금융그룹, 5년간 110조원 규모 생산적·포용금융 추진
- 3“모든 여성들이여 도전하라”…‘2025 슈퍼탑코리아’ 부산서 성황리 열려
- 4KT 소액결제 해킹, 펨토셀로 암호 해제 가능…‘도청 우려’ 확산
- 5서울 아파트 3채 중 1채는 30대 손에…‘영끌 매수’ 다시 확산
- 6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7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 8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9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10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