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웨어 브랜드 나른, 에이핑크 정은지와 함께한 필름 ’이런 시원함이 나른’ 공개
홈웨어 브랜드 나른이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정은지와 함께한 2022년 썸머 브랜드 필름 ‘이런 시원함이 나른’을 공개했다.
‘시원하면 됐지, 안 그래?’ 라는 대사와 함께 시작한 이번 브랜드 필름은 본격적으로 시작된 여름을 나른의 홈웨어를 입고 시원하고 재미있게 보내는 정은지의 모습들을 담고 있다. 영상 속 아름다운 미소와 함께 청량한 매력을 내뿜는 정은지는 지난 17일 나른의 공식 뮤즈 발탁 소식과 두 차례의 티저 영상 릴리즈로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나른은 브랜드 필름 공개와 함께 공식몰에서 ‘이런 시원함이 나른’ 기획전을 시작하며, 브랜드 필름 속 정은지의 착장인 나른 맨살 트렁크, 맨살 코튼 셔츠, 맨살 점프 수트 등의 제품을 할인한다.
또한 정은지의 청량한 매력을 담은 2022 썸머 브랜드 필름을 시작으로 공식 온라인몰, 올리브영 등 다양한 판매채널에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나른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2022년 브랜드 필름을 통해 오직 나른의 제품들로 느낄 수 있는 시원함을 잘 표현하고 싶었다”며 “새로운 브랜드 뮤즈인 정은지님의 시원시원한 매력과 나른의 홈웨어가 만나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낸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13회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에 이어 2022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나른은 공식몰, 올리브영, 무신사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배달 카페 ㈜플러스82, 10월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아이리쉬 위스키 '맥코넬스' 한정판 패키지 출시
- 위피, 브랜드 앰배서더 ‘위피즈’로 배우 ‘하지나’ 선정
- 갓생맥주, 전국 신규 가맹점 모집
- 리얼코칭, ‘코칭컨페스티벌’서 조직 변화 이끄는 코칭 리더십 사례 발표
- 비비드몽타주, AKMU 이찬혁과 함께한 하반기 캠페인 에너기닌 영상 공개
- 소개팅 프로그램 ‘함께 서면’ 지역 청년들의 특별한 만남 성사
- 이롭, 네이버 쇼핑라이브 론칭 기념 특가 방송 진행
- 위칙,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작가 로버트 기요사키 굿즈 진행
- 네네치킨, 자사앱 주문 ‘캠프닉 경품 세트 증정 프로모션’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주간 TOP뉴스
- 1흥국생명, '보험사기 분석 시스템' 도입
- 2수협중앙회, 부실채권 정리 자회사 'Sh대부' 설립 추진
- 3새마을금고, 'MG희망나눔 사랑의 집수리 사업' 추진
- 4신한라이프, 계약관리 플랫폼 '신한SOL라이프' 앱 고도화
- 5저축은행중앙회, '초등 금융 뮤지컬' 개최
- 6해빗팩토리, 연령대별 車보험료 공개…"여성이 보험료 더 내"
- 7미래에셋생명, 'Quick-UW 시스템' 도입
- 8삼성생명, 다이렉트 가입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 9우리카드-서울시, '설렘, 인 한강' 개최
- 10하나카드, MG새마을금고와 첫 PLCC 'MG+ 신용카드 Primo' 출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