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몰디브에 ‘힐튼 몰디브 아밍기리 리조트 앤 스파’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2-07-04 09:55:01 수정 2022-07-04 09:55:01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글로벌 호텔 서비스 기업 힐튼(Hilton)이 몰디브에 ‘힐튼 몰디브 아밍기리 리조트 앤 스파(Hilton Maldives Amingiri Resort & Spa)’를 개관하고 플래그십 브랜드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북 말레 아톨(North Malé Atoll)의 아밍기리 섬에 위치한 힐튼 몰디브 아밍기리 리조트 앤 스파는 109개의 풀 빌라와 에메랄드빛 석호로 이어지는 계단, 프라이빗 풀, 드넓은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욕조 등 몰디브 섬의 눈부신 자연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자랑한다.


오는 11월에 첫선을 보일 예정인 아밍기리 레지던스(Amingiri Residence)는 이 리조트의 하이라이트로 투숙객 일행 간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6개의 침실과 360도로 몰디브 해변을 감상할 수 있는 테라스가 특징이다.


또한 전 객실이 독립된 풀 빌라 형태로 구성된 ‘힐튼 몰디브 아밍기리 리조트 앤 스파’는 힐튼이 말레이시아에서 네 번째로 선보이는 플래그십 브랜드로 소유주는 아밍기리 홀딩스(Amingiri Holdings Pvt Ltd) 운영은 힐튼이 맡는다. 


힐튼은 이번 리조트 개관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에서 방문객들이 기대하는 서비스 수준에 차별화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특히 몰디브 섬 최초로 선보이는 각종 어메니티 및 편의시설로 호텔 업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여행객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알란 왓츠(Alan Watts) 힐튼 호텔 아시아 퍼시픽 대표 는 “몰디브는 팬데믹 중에도 해외 여행객들의 자유로운 입국을 허용한 국가로 지난 2년간 꾸준히 많은 방문객을 맞이한 세계 주요 휴양지 중 하나다”라며 “이곳에서의 새로운 리조트 오픈은 힐튼의 지속적인 플래그십 브랜드 확장 계획의 일환으로, 힐튼 몰디브 아밍기리 리조트 앤 스파는 투숙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독보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힐튼은 이번 개관을 기념해 올해 9월 30일까지 4박 이상의 예약 및 투숙을 완료한 고객에게 조식과 왕복 프리미엄 스피드보트 이동 편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힐튼 아너스 멤버는 투숙 기간에 따른 보너스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