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고객과 만든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07-05 17:00:57
수정 2022-07-05 17:00:57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다양성을 존중하는 'FIND YOUR TASTE'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한 55만명 고객과 함께 만든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월 진행된 ‘PICK YOUR DRINK’ 이벤트는 고객이 1단계부터 5단계의 레시피 토너먼트와 6단계 음료 네이밍 공모에 직접 참여해 새로운 음료를 개발하는 이벤트다. 올 여름 휴가지에서 함께할 음료를 테마로 진행됐다.
신제품은 코발트 빛 바다의 모래사장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레몬과 유자에 3가지 열대 과일과 사각사각 씹히는 머랭 토핑을 더했다. 각 단계마다 고객이 직접 선택한 레시피를 통해 탄생했다. 컬러와 테마는 ‘시원한 바다’가, 비주얼은 ‘단 둘이서’가, 맛은 ‘짜릿하고 상큼한 맛’이, 풍미는 ‘짜릿한 시트러스 풍미’, 토핑은 ‘알록달록 과일 토핑’이 선택을 받았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현대트랜시스, '2025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간…"본질적 경쟁력 확보"
- SK플라즈마·안동시와 혈장분획제제 저장고 증설 MOU 체결
- NHN두레이, 금융 내부망에 해외 리전 LLM 연동 구현
- G마켓, 중소셀러 온라인 박람회 ‘상생페스티벌’ 개최
- 한성숙 중기부 장관 후보자 "'스마트 제조산업 혁신법' 제정할 것"
- 제주항공, 혹서기 임직원 안전관리 총력…휴게용 카라반 도입
-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 실시
- 가스공사, '온누리 실버 나눔' 확대…"노인·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 인천공항공사, 양성평등교육진흥원과 협약…"양성평등 문화 선도"
- 한국타이어 후원, WRC 8라운드 ‘에스토니아 델피 랠리’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트랜시스, '2025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간…"본질적 경쟁력 확보"
- 2와이브레인 우울증 전자약 '마인드스팀' 태국에 첫 수출
- 3SK플라즈마·안동시와 혈장분획제제 저장고 증설 MOU 체결
- 4원주 출신 최혁진 의원, 헌법재판소장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 임명
- 5광양제철소 철거 작업 중 12m 추락… 1명 사망·2명 중상
- 6NHN두레이, 금융 내부망에 해외 리전 LLM 연동 구현
- 7하나카드, 'MG+ S' 카드 출시…"트렌디한 소비를 한장에"
- 8HMM, 자사주 매입·소각 기대 유효…투자의견·목표가↑-iM
- 9삼성증권, 신규·휴면고객 대상 미국주식 수수료 혜택 제공
- 10G마켓, 중소셀러 온라인 박람회 ‘상생페스티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