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고객과 만든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07-05 17:00:57
		수정 2022-07-05 17:00:57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다양성을 존중하는 'FIND YOUR TASTE'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한 55만명 고객과 함께 만든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월 진행된 ‘PICK YOUR DRINK’ 이벤트는 고객이 1단계부터 5단계의 레시피 토너먼트와 6단계 음료 네이밍 공모에 직접 참여해 새로운 음료를 개발하는 이벤트다. 올 여름 휴가지에서 함께할 음료를 테마로 진행됐다. 
신제품은 코발트 빛 바다의 모래사장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레몬과 유자에 3가지 열대 과일과 사각사각 씹히는 머랭 토핑을 더했다. 각 단계마다 고객이 직접 선택한 레시피를 통해 탄생했다. 컬러와 테마는 ‘시원한 바다’가, 비주얼은 ‘단 둘이서’가, 맛은 ‘짜릿하고 상큼한 맛’이, 풍미는 ‘짜릿한 시트러스 풍미’, 토핑은 ‘알록달록 과일 토핑’이 선택을 받았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삼성전자, 엔비디아에 HBM4 공급…AI 반도체 공장 짓는다
- AI 추천 앱 트래브픽, 성수·명동 팝업 이벤트 성황리 종료
- 홈플러스 인수의향서 접수 종료…인수의향서 제출 확인
- AI업체 하렉스인포텍 "홈플러스 인수의향서 제출"
- LG전자, 엔비디아와 함께 미래기술 혁신 주도
- 포스코그룹,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세상에 가치 더한다’
- 기아, 3분기 영업익 1조4622억원…전년比 49.2%↓
- 동원그룹, 대표이사급 인사 단행…동원시스템즈 패키징부문 윤성노
- LG전자 3분기 영업이익 6889억…전년比 8.4%↓
- 한화시스템 3분기 영업익 225억…전년比 62.7%↓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민근 안산시장,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마쳐
- 2경기도, 의정부서 ‘5070 일자리박람회’…양주서도 이어간다
- 3김성제 의왕시장 '2025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 격려
- 4의정부시, ‘1회용품 없는 특화거리’ 조성 협약 체결
- 5화성특례시 난임부부 한의약지원사업 유공자 표창
- 6남양주시, ‘교통사망사고 저감 종합대책’ 본격 시행
- 7김보라 시장, 'GSEF 보르도 포럼'서 ‘사회연대경제’ 비전 공유
- 8하남시, 시민이 직접 공약 이행 평가…‘주민배심원제’ 운영
- 9오산시, 폭설과 결빙 상황 가정 '재난대응 훈련' 실시
- 10평택시, 2025년 사회적 장애인식 개선 교육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