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고객과 만든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07-05 17:00:57
수정 2022-07-05 17:00:57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다양성을 존중하는 'FIND YOUR TASTE'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한 55만명 고객과 함께 만든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월 진행된 ‘PICK YOUR DRINK’ 이벤트는 고객이 1단계부터 5단계의 레시피 토너먼트와 6단계 음료 네이밍 공모에 직접 참여해 새로운 음료를 개발하는 이벤트다. 올 여름 휴가지에서 함께할 음료를 테마로 진행됐다.
신제품은 코발트 빛 바다의 모래사장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레몬과 유자에 3가지 열대 과일과 사각사각 씹히는 머랭 토핑을 더했다. 각 단계마다 고객이 직접 선택한 레시피를 통해 탄생했다. 컬러와 테마는 ‘시원한 바다’가, 비주얼은 ‘단 둘이서’가, 맛은 ‘짜릿하고 상큼한 맛’이, 풍미는 ‘짜릿한 시트러스 풍미’, 토핑은 ‘알록달록 과일 토핑’이 선택을 받았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