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고객과 만든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07-05 17:00:57
수정 2022-07-05 17:00:57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다양성을 존중하는 'FIND YOUR TASTE'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한 55만명 고객과 함께 만든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월 진행된 ‘PICK YOUR DRINK’ 이벤트는 고객이 1단계부터 5단계의 레시피 토너먼트와 6단계 음료 네이밍 공모에 직접 참여해 새로운 음료를 개발하는 이벤트다. 올 여름 휴가지에서 함께할 음료를 테마로 진행됐다.
신제품은 코발트 빛 바다의 모래사장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레몬과 유자에 3가지 열대 과일과 사각사각 씹히는 머랭 토핑을 더했다. 각 단계마다 고객이 직접 선택한 레시피를 통해 탄생했다. 컬러와 테마는 ‘시원한 바다’가, 비주얼은 ‘단 둘이서’가, 맛은 ‘짜릿하고 상큼한 맛’이, 풍미는 ‘짜릿한 시트러스 풍미’, 토핑은 ‘알록달록 과일 토핑’이 선택을 받았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리박스쿨 댓글부대 통한 대선개입 의혹…제보자, "10년간 자료수집"
- 2전 세대 소비성향 하락…20·30대는 소득까지 줄어
- 3중진공, 정책자금 6월 정기 접수 개시
- 4"그림만 그렸다고요? 평화를 ‘직접 체험’한 하루"
- 5본투표 앞두고 불법 현수막 극성… 단체홍보인가 차기 정치 행보인가
- 6전세사기 피해자 860명 추가 인정
- 75월 수출 1.3% 감소…반도체 선방에도 자동차·석유화학 부진
- 8경기 침체에 자영업자 고용보험 가입 75%↑…실업급여 수급도 역대 최대
- 9두나무, 월드비전 가상자산 첫 매도 지원
- 10LG에너지솔루션, 미국서 ESS용 LFP 배터리 대규모 양산 시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