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고객과 만든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07-05 17:00:57
수정 2022-07-05 17:00:57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다양성을 존중하는 'FIND YOUR TASTE'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한 55만명 고객과 함께 만든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월 진행된 ‘PICK YOUR DRINK’ 이벤트는 고객이 1단계부터 5단계의 레시피 토너먼트와 6단계 음료 네이밍 공모에 직접 참여해 새로운 음료를 개발하는 이벤트다. 올 여름 휴가지에서 함께할 음료를 테마로 진행됐다.
신제품은 코발트 빛 바다의 모래사장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레몬과 유자에 3가지 열대 과일과 사각사각 씹히는 머랭 토핑을 더했다. 각 단계마다 고객이 직접 선택한 레시피를 통해 탄생했다. 컬러와 테마는 ‘시원한 바다’가, 비주얼은 ‘단 둘이서’가, 맛은 ‘짜릿하고 상큼한 맛’이, 풍미는 ‘짜릿한 시트러스 풍미’, 토핑은 ‘알록달록 과일 토핑’이 선택을 받았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SNS검증' 美비자심사 지연에…빅테크, 또 직원 출국자제 권고
- 고려아연 美제련소 유증 가처분 판단 코앞…경영권 분쟁 '분수령'
- 고점 찍고 재료 소화한 국고채 향방 주목…외인 선물 '팔자'
- '중독유발 비판' 챗GPT, 아동보호 기능 이어 '친절함 정도' 도입
- "생산력이 경쟁력"…삼성전자·SK하이닉스 메모리 증산 '박차'
- HD현대중공업, 페루에 특화한 차세대 잠수함 공동 개발한다
- CJ제일제당, 전통주 문화 확산 나서…美 뉴욕 한식당과 협업
- 서울아파트 월세 상승률 올해 역대 최고…3%대 첫 진입
- 쿠팡 주주, 美법원에 집단소송…"정보유출 공시의무 등 위반"
- 패딩 충전재 '거짓표시' 되풀이…집단분쟁조정·소송으로 번지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NS검증' 美비자심사 지연에…빅테크, 또 직원 출국자제 권고
- 2의성군, 귀농귀촌 분야 우수 시군 2년 연속 선정
- 3의성군, 지역경제 활성화 평가 ‘최우수 기관’ 수상
- 4재경의성군향우회 유한철 회장, 의성군에 장학금 2천만 원 기탁
- 5고려아연 美제련소 유증 가처분 판단 코앞…경영권 분쟁 '분수령'
- 6고점 찍고 재료 소화한 국고채 향방 주목…외인 선물 '팔자'
- 7'중독유발 비판' 챗GPT, 아동보호 기능 이어 '친절함 정도' 도입
- 8"생산력이 경쟁력"…삼성전자·SK하이닉스 메모리 증산 '박차'
- 9HD현대중공업, 페루에 특화한 차세대 잠수함 공동 개발한다
- 10CJ제일제당, 전통주 문화 확산 나서…美 뉴욕 한식당과 협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