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상반기 시즌오프 정기세일…“최신 트렌드 가구 한자리”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오는 31일까지 상반기 결산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정기세일은 전국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과 한샘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전개된다.
매장에서는 가구 100여개 품목이 최대 60% 할인 판매된다. ▲바흐 801 월넛 식탁 ▲유로 603 리에 소파 ▲밀란 카린 사이드 테이블 ▲밀란 303 카린 보조 수납장 등을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제주의 감성 숙소를 닮은 ‘유로 503 프레임 오크 침대’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 침대 프레임을 포시즌6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할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생활용품은 올해 첫 오프라인 정기세일 행사를 연다. 한샘은 행사 기간 동안 청량한 여름 글라스 ‘까사무띠 내열 이중 유리컵’을 최대 59% 할인 판매한다. 여름철 보양식 음식 준비에 필요한 ‘루나 스테인레스 쿡웨어 시리즈’에도 최대 60%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 외에도 ▲시원한 숙면을 위한 여름 패브릭 ▲여름 장마철 쾌적한 옷장을 만들어 주는 흡습제 ‘습기케어 장안애(愛)’ 등 총 300여개 품목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한샘 바흐 801 월넛 식탁. [사진=한샘]
온라인에서도 세일은 계속된다. 한샘은 한샘몰에서 시즌오프 세일과 ‘생활용품 써머 페스타’를 개최한다. 시즌오프 세일에서는 100여가지 품목이 최대 7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프라임 노블 홈바형 천연면피가죽 전동 리클라이너’ 등 시즌오프 소파는 최대 106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트리스·토퍼·책상·의자 등 다양한 상품도 파격적 가격에 판매된다.
‘생활용품 써머 페스타’에서는 10만 원 이상 구매시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몰은 침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매주 릴레이 특가 판매하는 등의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벤트 대상 신상품 포토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시즌오프 세일에서는 상반기 출시된 한샘 가구들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들에 대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인기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李대통령, 호우 피해 관련 '특별재난지역 조속 선포' 지시
- 새만금개발청장에 김의겸 임명…차관급 4곳 인사
- '1인당 최대 40만원' 민생회복 소비쿠폰 21일부터 신청
- 조주완 LG전자 CEO "작은 관찰이 혁신으로"
- 삼성물산, 4507억 규모 신정동 재개발 시공사 선정
- 코트라, 'AI 위원회' 신설…"AI 3대 강국 도약"
- 김건희 특검, ‘집사 게이트’ 카카오모빌리티 전 CFO 소환 조사
- 이마트24, 무인 과일냉장고 '핑키오' 편의점 첫 도입
- 노브랜드 버거, 민생회복 위해 가맹점 상생 지원
- 삼성·LG전자, 수해 피해지역서 특별점검·피해복구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상북도-안동시, 투자 활성화 간담회 개최…지역경제 협력 강화
- 2달성군, ‘청렴콘서트’로 청렴 교육 새 지평 열어
- 3장성군, 535mm 극한호우 속 인명피해 '제로' 기록…신속 대응 빛났다
- 4이 대통령, 이진숙 지명 철회...강선우는 임명 수순
- 5李대통령, 호우 피해 관련 '특별재난지역 조속 선포' 지시
- 6새만금개발청장에 김의겸 임명…차관급 4곳 인사
- 7포항시, ‘No-Code 제조혁신’ 시동…지역 제조업 디지털 대전환 가속
- 8포항시, 민생회복 소비쿠폰 본격 지급…민생경제회복 총력
- 9영천시, 집중호우 피해지역 긴급 현장 점검
- 10경주시, 반다비체육센터 건축설계공모 당선작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