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매직백, ‘플렉스앤씰’ 캠페인 광고 영상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2-08-01 10:00:00
수정 2022-08-01 10:00:00
정의준 기자
0개

미국 주방 생활 브랜드 글래드는 기존 지퍼백의 단점을 보완한 늘어나는 매직백 ‘플렉스앤씰’을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엘리베이터 캠페인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은 오는 8월 21일까지 서울 전 지역과 수도권 일부 지역 약 3만대 이상의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 TV를 통해 송출될 예정으로 일반 지퍼백과 글래드 매직백에 각각 미니 파프리카를 담아 수납력을 직접 비교해 보여준다.
특히 영상에서는 자유자재로 늘어나 수납이 편리하고, 더 많은 양의 재료를 담을 수 있는 매직백의 특징을 강조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늘어나는 매직백 플렉스앤씰은 글래드의 독자적인 ‘플렉서블 다이아몬드 기술’이 적용된 유연한 소재로 제작된 것이 특징으로 유연한 소재로 부딪치는 순간 충격을 흡수해 내용물이 잘 터지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내부의 공기를 최소화해 식재료에 랩처럼 밀착되며, 공기에 노출되는 면적을 줄여 음식을 오래도록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엘리베이터 광고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매직백을 알릴 수 있길 바란다”며 “더 많은 고객분들이 매직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현재 공식몰에서 인스타그램 영상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뱃 속 시한폭탄’ 복부 대동맥류, 13년간 3배 증가
- 이대목동병원, 호스피스의 날 기념행사 개최
- 힐스펫뉴트리션, 반려인 공감 캠페인 ‘#FurGiveMe 챌린지’ 진행
- "어릴 때 전신마취해도…아이 지능·행동 발달에 영향 없어"
- 혈액종양내과 전문의 74% “암환자 조기 완화의료 필요”
- 항문 지키는 직장암 수술, 장루 없이 빠른 일상 회복 가능
- 인천힘찬종합병원, 김형건 신임 병원장 취임…“새 성장 동력 만들어 갈 것”
- 이대서울병원 김관창·복진산 교수팀, 다빈치 SP 흉선 절제술 효과 입증
- 뼈에 구멍 생기는 골다공증, 소리 없이 찾아와 생명 위협
- 자생한방병원, ‘머신러닝-전자건강기록’ 활용 허리디스크 치료 성과 예측 모델 개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카카오 김범수 무죄…신사업 활력 주목
- 2'SM 주가조작' 카카오 김범수 무죄…"시세조종으로 볼 수 없다"
- 3엔씨소프트 TL, ‘돌아온 가을밤 호박 축제’ 이벤트 진행
- 4소민지 모멘텀파운데이션 대표, '2025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수상
- 5홍희연 예쁘다:한 한의원 대표원장, ‘나혼렙 on ICE’ 팀 닥터로 참여
- 6"韓 기업 최초"…포스코인터, 블록체인 결제 도입
- 7진보당 광주시당, "광주 시내버스 무료 환승 30분 너무 짧다"
- 8"마트가 마을로 온다" 임실군 이동장터 출발
- 9"장수사과, 세계로 간다" 일본 아오모리현과 기술교류
- 10하이원리조트, 오는 25일부터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