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매직백, ‘플렉스앤씰’ 캠페인 광고 영상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2-08-01 10:00:00
수정 2022-08-01 10:00:00
정의준 기자
0개
미국 주방 생활 브랜드 글래드는 기존 지퍼백의 단점을 보완한 늘어나는 매직백 ‘플렉스앤씰’을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엘리베이터 캠페인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은 오는 8월 21일까지 서울 전 지역과 수도권 일부 지역 약 3만대 이상의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 TV를 통해 송출될 예정으로 일반 지퍼백과 글래드 매직백에 각각 미니 파프리카를 담아 수납력을 직접 비교해 보여준다.
특히 영상에서는 자유자재로 늘어나 수납이 편리하고, 더 많은 양의 재료를 담을 수 있는 매직백의 특징을 강조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늘어나는 매직백 플렉스앤씰은 글래드의 독자적인 ‘플렉서블 다이아몬드 기술’이 적용된 유연한 소재로 제작된 것이 특징으로 유연한 소재로 부딪치는 순간 충격을 흡수해 내용물이 잘 터지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내부의 공기를 최소화해 식재료에 랩처럼 밀착되며, 공기에 노출되는 면적을 줄여 음식을 오래도록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엘리베이터 광고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매직백을 알릴 수 있길 바란다”며 “더 많은 고객분들이 매직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현재 공식몰에서 인스타그램 영상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마사회, 중소기업기술마켓 통합 공모…"中企 성장 지원"
- 2마사회, 올해 첫 1세 경주마 경매…46마리 낙찰
- 3롯데벤처스, 엘 캠프 재팬 2기 진행...韓·日 스타트업 생태계 연결
- 4진에어, 내달 2일 나리타·타이베이 신규 취항
- 5한국마사회, 빗돌배기마을과 말테마 휴양마을 시범사업 추진
- 6"신인왕을 향한 질주"…제20회 농협중앙회장배 개막
- 7롯데리아, ‘리아’s 버거 아트 뮤지엄’ 팝업스토어 성황…누적 2만명 돌파
- 8부산시, 삼성전자와 '대중소 상생형 스마트공장 기초단계 구축사업' 지원
- 9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경북 칠곡에 ‘서브허브’…400명 직고용 계획
- 10호국영웅 제주마 '레클리스' 고향 귀환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