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매직백, ‘플렉스앤씰’ 캠페인 광고 영상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2-08-01 10:00:00
수정 2022-08-01 10:00:00
정의준 기자
0개

미국 주방 생활 브랜드 글래드는 기존 지퍼백의 단점을 보완한 늘어나는 매직백 ‘플렉스앤씰’을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엘리베이터 캠페인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은 오는 8월 21일까지 서울 전 지역과 수도권 일부 지역 약 3만대 이상의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 TV를 통해 송출될 예정으로 일반 지퍼백과 글래드 매직백에 각각 미니 파프리카를 담아 수납력을 직접 비교해 보여준다.
특히 영상에서는 자유자재로 늘어나 수납이 편리하고, 더 많은 양의 재료를 담을 수 있는 매직백의 특징을 강조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늘어나는 매직백 플렉스앤씰은 글래드의 독자적인 ‘플렉서블 다이아몬드 기술’이 적용된 유연한 소재로 제작된 것이 특징으로 유연한 소재로 부딪치는 순간 충격을 흡수해 내용물이 잘 터지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내부의 공기를 최소화해 식재료에 랩처럼 밀착되며, 공기에 노출되는 면적을 줄여 음식을 오래도록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엘리베이터 광고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매직백을 알릴 수 있길 바란다”며 “더 많은 고객분들이 매직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현재 공식몰에서 인스타그램 영상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백혈병·심장병 이겨낸 15세 소녀, 부산에 미술공방 열다
- 재발 잦은 난소암, 간단한 혈액 검사로 ‘치료 효과’ 예측한다
- "이마 주름의 주범은 '눈꺼풀 처짐'"…성형외과학회서 '눈썹 내림술' 제안
- 국내 첫 ‘한국 지도전문의 워크숍(K-FDC 2025)’ 개최…전공의 수련교육 혁신 시동
- “비만은 만성질환”…GLP-1·GIP 시대, 전문가 체계적인 관리 필요
- 강남세브란스 구성욱 병원장, 동아병원경영대상 수상
- 유방암 수술, 로봇·내시경 ‘최소침습술’이 합병증 줄인다
- 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 의료질평가 5년 연속 전 영역 ‘1등급’
- '술 한 잔'도 심장에 독…"심혈관에 안전한 음주는 없다"
- 로킷헬스케어, 'AI 당뇨발 재생 플랫폼'...국내 11개 거점 병원 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천시, 서부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 발표회' 개최
- 2영천시, 노후주거지 정비 통해 지역 활력 회복 나선다
- 3포항시, 전통시장 경쟁력 높인다! '전통시장 상인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 4‘로봇·드론부터 AI 작곡까지’…포항시, AI 교육 박람회 ‘성료’
- 5포항시, “포항 소식 궁금할 땐 열린포항”…시민 만족도 94.7% ‘만족’
- 6포항시, 보행신호등 적색 잔여시간표시기 도입…무단횡단 막고 보행 안전 높인다
- 7경주시, ‘2040 도시기본계획 시민참여단’ 도시 미래상 전달식 개최
- 8경주시, 국비 4억5천만 원 확보…원두숲 일원 생태복원 본격 추진
- 9경주시, 통일신라 북궁 추정지 전랑지 도심 역사공간으로 되살린다
- 10경주시, 지역사랑상품권 발행 우수 지방정부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