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센동136, ‘카이센동136 미식회’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2-08-02 14:11:50
수정 2022-08-02 14:11:50
정의준 기자
0개
수산물 기업 ㈜본네이처가 운영하는 일식 브랜드 ‘카이센동136’이 서울대학교 학생과 낚시, 수산물 유관 인플루언서 10명 등을 초대해 ‘카이센동136 미식회’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서울대입구역에 인근에 위치한 '카이센동136'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총 2부로 진행됐다. 행사 1부에서는 학생 및 인플루언서에게 ‘급냉’, ‘활어’, ‘숙성 회’ 등 회에 대한 개념 및 종류에 따른 맛과 식감 차이를 소개하고 브랜드 대표 메뉴 ‘카이센동 한상 차림’을 제공했다.
이어진 2부에서는 수산물 해체 쇼가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참돔과 연어의 해체 과정을 가까이서 관찰할 수 있었고, 해체한 수산물을 그 자리에서 맛볼 수 있었다. 해체 이후에는 급냉, 활어, 숙성 회의 블라인드 테스트와 함께 회 숙성 방식의 안내도 진행됐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일반 고객들이 회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숙성 방식에 따른 맛과 식감의 차이를 소개하는 것이었다”라며 “앞으로 카이센동136에 많이 찾아와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동대문엽기떡볶이, 구룡마을 찾아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
- 어블룸,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
- 최자 복분자주 ‘분자’, 카카오선물하기 선물세트 선출시
- 오픈팔레트, 청년 예술가 꿈 지원 공모 이벤트 진행
- 삼신상사, 기업상조 특화상품 ‘삼신옥꽃’ 론칭
- 스포츠오딧세이, 한울타리지역아동센터에 기부
- 가온인터내셔날, ‘VXE’ 및 ‘ATK’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정식수입
- ㈜위벨롭먼트, 인쌩맥주 및 이자카야 시선에 이어 샤브샤브 브랜드 ‘브샤브샤’ 론칭
- 프리미엄 봉안당 아너스톤, ‘36.5도’ 캠페인 진행
- 경희대 경영대학원, 송년 행사 ‘2024 경영인의 밤’ 성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