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포드, 공유와 ‘화이트 스웨이드’ 캠페인 전개
경제·산업
입력 2022-08-02 16:41:51
수정 2022-08-02 16:41:51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톰 포드 뷰티가 배우 공유와 공식적인 첫 행보를 알리는 새로운 캠페인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앞서 지난 7월 1일 톰 포드 뷰티는 공유를 톰 포드 뷰티 아시아 퍼시픽을 대표하는 향수•메이크업 아타셰(Attaché)로 선정했다.
캠페인 속 배우가 선택한 톰 포드 향수는 ‘화이트 스웨이드’로, 톰 포드의 럭셔리 향수 컬렉션 중 하나다. 원초적인 머스크에 우아한 벨벳 로즈가 어우러진 독보적인 향이 특징이다. 향수 네이밍을 함축하듯 화이트 컨셉으로 진행된 캠페인 속 공유는 올 화이트 수트를 입었다.
톰 포드 뷰티는 캠페인 공개와 함께 향수에서 확장된 신규 메이크업 컬렉션도 한정 출시한다. 쿠션과 립으로 구성된 화이트 스웨이드 메이크업 컬렉션이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러셀엔터테인먼트, 사옥 이전...크리에이터 친화 경영 박차
- 벤틀리모터스, '벤테이가 아틀리에 에디션' 출시
- 삼성전자, '스마트싱스 프로'…"건설기업 해외 진출 돕는다"
- 한화 더 플라자, 돌잔치 패키지 ‘부귀영화’ 출시
- “미래 영화감독 키워요”…에프팔육이, 성결대 영화영상학부와 MOU
- 케어닥, 시니어 타운 내 돌봄·헬스케어 솔루션 운영사 선정
- 구름, SW 전문 교육시설 ‘구름스퀘어 강남’ 오픈
- GTX-A 증편 운행, ‘운정역 HB 하우스토리시티’ 상업시설 재조명
- BMW 코리아 미래재단, 교통안전 캠페인 ‘세이프티 투게더’ 실시
- ‘트리우스 광명 단지 내 상가’, 1.1만 세대 배후수요 확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