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여름 성수기 맞이 풍성한 즐길거리로 가득 채워
멀티미디어 드론쇼·뮤지컬 스타 콘서트·하이원 힐링 콘서트 등 다양한 공연 행사

[정선=강원순 기자]강원랜드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공연 행사를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8월 한 달간 강원랜드 안팎은 공연 명소로 변모한다.
그랜드 광장에서는 오는 6일 오랜만에 선보이는 ‘하이원 불꽃쇼’가, 매일 밤 9시에는 미디어 파사드·불꽃·드론 등을 접목한 ‘하이원 멀티 미디어 드론쇼’가 진행돼 밤하늘을 환상적인 빛으로 수놓을 예정이다.
그랜드호텔 5층 컨벤션홀에서는 14일 연휴의 시작을 맞아 최정상 뮤지컬 배우 최정원, 이건명 배우가 함께 하는 ‘뮤지컬 스타 콘서트’가, 2일부터 6일까지는 동춘서커스와 고릴라 크루가 함께하는 ‘버라이어티 서커스 쇼’가 진행된다.
또한, 카사시네마에서 11일부터 3일간 버라이어티 투맨쇼 ‘부르마블’, 마술공연 ‘책 읽는 마수리와 쉐도우 마왕’, 멀티미디어 퍼커션 공연‘팀 고리’의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멀티 퍼포먼스 쇼’가 이어진다.
열대야 없는 선선한 여름밤에 즐기기 알맞은 공연도 마련돼 있다. 오는 12일부터 양일간 푸른 잔디가 펼쳐져 있는 마운틴 광장 특설무대에서 ‘2022 하이원 힐링 콘서트’가 열린다.
지역주민과 투숙객 누구나 즐길 수 있는 ‘2022 하이원 힐링 콘서트’에는 플라워, 자우림, 10CM, 이승윤, 볼빨간 사춘기, 레게 강 같은 평화(스컬&하하)가 출연할 예정이다.
식사 시간도 허투루 보낼 수 없다. 마운틴 카페테리아와 스카이가든 레스토랑에서는 남미 전통 연주팀 ‘가우사이’의 공연을, 그랜드호텔 레스토랑 라비스타에서는 매일 저녁 재즈 트리오 ‘레이백’의 공연과 함께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낮에는 한옥 베이커리 카페, 저녁에는 전통 주점 ‘운암작가(酌家)’로 변신하는 운암정에서는 정선아리랑 공연과 함께 한옥의 정취에 흠뻑 취할 수 있다./k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문화 4人4色 | 전승훈] 안 하겠다는 게 아닙니다…하고 싶은 걸 하겠다는 겁니다
- 박희승 의원 "지방의료원, 3년 연속 적자…올해도 484억 손실"
- 심덕섭 고창군수,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지역상권 활력 UP'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尹부부, 구치소서 맞는 추석… "특식 없이 실외 운동 시간 제공"
- 2이재명 대통령, 국정 지지율 53.5%…4주 만에 반등
- 3산업장관, 방미 귀국…"한국 외환시장 민감성 상당한 공감대"
- 4서울시, 취약 어르신 3만5000명에 추석 특식 제공
- 5작년 추석연휴 휴게소서 1인 1만5000원 썼다
- 6OPEC+, 11월 소폭증산 합의…공급과잉 우려 완화
- 7촉법소년 , 2년 간 2만명 넘어…"30% 가까이 늘어"
- 8추석 차례상 비용 20~30만원대…"작년보다 1% 낮아"
- 9K-헤어케어 브랜드 트리셀, 美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전격 런칭
- 10올해 공항 내 속도위반 144건…전년比 2배 상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