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벽지, 신제품 ‘제이 프리미엄(J Premium)’ 출시

제일벽지는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반영한 공간 제안을 할 수 있도록 한 2022년 실크벽지 신제품 ‘제이 프리미엄(J Premium)’의 다양한 라인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제이 프리미엄’은 평범하지만 특별한 순간 ‘Time of Everything(모든 것의 시간)’을 콘셉트로 고안된 신제품으로 차별화된 디자인과 엠보의 볼륨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다채로운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패브릭 무지, 리얼 페인트, 포인트 벽지, 상업공간 등의 다양한 공간에 적용 가능한 제품을 148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또한 ’당신에게 생기 있는 오전을 선물합니다’라는 의미의 ‘AM : TON’ 라인, ‘당신에게 활기 있는 오후를 선물합니다‘라는 의미의 ‘PM : TON’ 라인으로 구성됐다.
업체 관계자는 “미래의 집은 단순히 집이 아닌 그 이상의 역할을 하게 되고 어떠한 공간에서든 모든 것을 해결 할 수 있게 된다”며 “제이 프리미엄은 집에서 보내는 사람들의 하루 일과와 활동에 집중했고 변화된 우리의 라이프스타일을 적용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도록 했다”고 전했다.
이어 “트렌디한 제일벽지만의 우아하고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한층 더 특별할 수 있는 하루를 선물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일벽지는 케이에스더블유(회장 박식순)로부터 KS벽지와 함께 인수됐으며, 케이에스더블유는 최근 45년 전통의 벽지전문기업인 코스모스 벽지를 인수하면서 국내 벽지업계의 정상으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올해는 친환경 기능성 폴리머(Polymer)벽지를 개발, 기술력 향상에 아낌없이 투자해 온 상태로 코로나19 이후 친환경 제품이나 항바이러스 등 기능성 벽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이에 부흥하기 위해 연구한 결과 고기능성 벽지로 큰 성과를 내며 자리매김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 고용부 창원지청, 산불 사망 사고 관련해 중처법 위반 여부 본격 조사
- 용인시, 체납자 압류 동산 자체 공매시스템 구축 계획
- 변덕스러운 날씨에 유채꽃축제 2년 연속 불발
- 조기 대선으로 학교 학사일정도 변경 불가피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명현관 해남군수,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성공 기원 릴레이 챌린지 동참
- 2신안군, 산불예방 영농부산물 파쇄 지원 총력
- 3코스피, 여전한 관세 정책 불확실성…하루만에 반락
- 4아트스페이스와이 갤러리, ‘이세득 기획전’ 개최
- 5'법정관리' 홈플러스, 또 대출…채권자들 변제받을 길 ‘막막’
- 6한화솔루션, 적자 탈출 청신호…큐셀부문 '믿는 둘째' 될까
- 7장흥군, 군정 정책 홍보 전광판 설치
- 8BPA, 바닷물 살포 통한 외래병해충 방제 시범사업 실시
- 9보성군, 5월 3~5일 '일림산 철쭉문화행사' 개최
- 10에스비코퍼레이션, ‘2025 아웃소싱 100대 기업’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