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푸, 유튜버 김인호 및 펌킨파트너스와 함께 숙취해소제 ‘캔슬’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8-29 09:37:59
수정 2022-08-29 09:37:59
정의준 기자
0개
푸드 콘텐츠기업 ‘픽푸’(대표 황준원)는 인플루언서 김인호, 펌킨파트너스(공동대표 전재환)와 함께 숙취해소제 ‘캔슬’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숙취해소제 ‘캔슬’은 체내 알코올 분해에 효과적인 헛개나무열매, 갈근, 생강, 효모추출물, 호박산 등을 비롯하여 비타민C, 차전자피, 알로에전잎, 포도당, 밀크시슬 등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으로 유튜버 김인호와 함께 건강과 숙취해소 두가지 모두 잡기 위해 기획된 제품이다.
브랜드명은 ‘숙취’를 ‘캔슬, 취소한다’는 의미로 뛰어난 숙취해소 효과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기존 숙취해소제의 단순한 숙취해소라는 이미지에서 벗어나 술자리 전∙후 걱정없이 숙취를 취소하자는 콘셉트로 술자리를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쉽게 어필하는 제품이다.
황준원 픽푸 대표는 “코로나 19 방역지침이 ‘국민자율방역’으로 선회하면서 각종 모임과 회식이 활발해짐에 따라 컨디션 조절을 위해 회식 전후로 숙취해소제를 복용하는 경우가 많아 졌다”며 “‘캔슬’은 음주 후에도 누구나 가볍게 섭취 가능하고, 숙취 걱정, 화장실, 건강 걱정 등을 덜 할 수 있게 기획하여 앞으로 기대가 크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 ‘더 보타닉 세운 명동’ 2025 설 명절 특별 패키지 출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