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푸, 유튜버 김인호 및 펌킨파트너스와 함께 숙취해소제 ‘캔슬’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8-29 09:37:59
수정 2022-08-29 09:37:59
정의준 기자
0개

푸드 콘텐츠기업 ‘픽푸’(대표 황준원)는 인플루언서 김인호, 펌킨파트너스(공동대표 전재환)와 함께 숙취해소제 ‘캔슬’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숙취해소제 ‘캔슬’은 체내 알코올 분해에 효과적인 헛개나무열매, 갈근, 생강, 효모추출물, 호박산 등을 비롯하여 비타민C, 차전자피, 알로에전잎, 포도당, 밀크시슬 등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으로 유튜버 김인호와 함께 건강과 숙취해소 두가지 모두 잡기 위해 기획된 제품이다.
브랜드명은 ‘숙취’를 ‘캔슬, 취소한다’는 의미로 뛰어난 숙취해소 효과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기존 숙취해소제의 단순한 숙취해소라는 이미지에서 벗어나 술자리 전∙후 걱정없이 숙취를 취소하자는 콘셉트로 술자리를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쉽게 어필하는 제품이다.
황준원 픽푸 대표는 “코로나 19 방역지침이 ‘국민자율방역’으로 선회하면서 각종 모임과 회식이 활발해짐에 따라 컨디션 조절을 위해 회식 전후로 숙취해소제를 복용하는 경우가 많아 졌다”며 “‘캔슬’은 음주 후에도 누구나 가볍게 섭취 가능하고, 숙취 걱정, 화장실, 건강 걱정 등을 덜 할 수 있게 기획하여 앞으로 기대가 크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 바노바기, 앰버서더 텐과 함께 한 일본 브랜드 콘서트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정선 교육감 동창 감사관 채용비리 인사팀장 구속…검찰칼끝 어디까지?
- 2"개팔자가 상팔자"...댕댕이 전용 프리미엄 소파 나왔다
- 3호실적 행진에도 킥스 ‘발목’…보험사 자본확충 부담↑
- 4“K-주택 해외로”…현대건설, 해외시장 공략 잰걸음
- 5‘AI·보안’ 앞세운 삼성·LG…中 추격 따돌린다
- 6中 후판에 38% 반덤핑 관세…철강업계 ‘숨통’
- 7'하이퍼클로바X' 신모델 공개에도...“네이버 AI 1년 뒤처져”
- 8한한령 해제 기대감에...엔터·화장품·여행株 다 올랐다
- 9현대차 무뇨스 사장 “품질·안전에 양보·타협 없어”
- 10광명시, 시민과 함께하는 시정…18개 동 방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