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푸, 유튜버 김인호 및 펌킨파트너스와 함께 숙취해소제 ‘캔슬’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8-29 09:37:59
수정 2022-08-29 09:37:59
정의준 기자
0개
푸드 콘텐츠기업 ‘픽푸’(대표 황준원)는 인플루언서 김인호, 펌킨파트너스(공동대표 전재환)와 함께 숙취해소제 ‘캔슬’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숙취해소제 ‘캔슬’은 체내 알코올 분해에 효과적인 헛개나무열매, 갈근, 생강, 효모추출물, 호박산 등을 비롯하여 비타민C, 차전자피, 알로에전잎, 포도당, 밀크시슬 등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으로 유튜버 김인호와 함께 건강과 숙취해소 두가지 모두 잡기 위해 기획된 제품이다.
브랜드명은 ‘숙취’를 ‘캔슬, 취소한다’는 의미로 뛰어난 숙취해소 효과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기존 숙취해소제의 단순한 숙취해소라는 이미지에서 벗어나 술자리 전∙후 걱정없이 숙취를 취소하자는 콘셉트로 술자리를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쉽게 어필하는 제품이다.
황준원 픽푸 대표는 “코로나 19 방역지침이 ‘국민자율방역’으로 선회하면서 각종 모임과 회식이 활발해짐에 따라 컨디션 조절을 위해 회식 전후로 숙취해소제를 복용하는 경우가 많아 졌다”며 “‘캔슬’은 음주 후에도 누구나 가볍게 섭취 가능하고, 숙취 걱정, 화장실, 건강 걱정 등을 덜 할 수 있게 기획하여 앞으로 기대가 크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2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3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4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5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6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7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8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9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10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