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알엑스, MC붐 전속 모델 발탁
문화·생활
입력 2022-08-31 10:25:10
수정 2022-08-31 10:25:10
정의준 기자
0개

클리오의 자회사 클리오 라이프케어가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트루알엑스(TRUERX)’는 추석 프로모션을 앞두고 MC 붐을 모델로 발탁했다라고 밝혔다.
트루알엑스는 최근 MC붐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으며, 붐은 특유의 유쾌함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고 적극적으로 의견을 나눴다고 전했다. 또한 붐은 트루알엑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피부관리 아이템으로 트루알엑스 리치콜라겐을 소개하기도 했다.
업체 관계자는 “유쾌하고 개성 넘치는 붐을 발탁함으로써 트루알엑스 제품을 보다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 판단해 모델 계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트루알엑스는 붐과 함께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붐은 센스 넘치는 입담과 활동으로 최근 추석 특집 ‘우리들의 트로트’ MC에 발탁됐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안 하겠다는 게 아닙니다…하고 싶은 걸 하겠다는 겁니다
- 2한학자, 특검 또 불출석…"건강상 이유"
- 3쌀 한 가마, 소매 가격 30% 급등…"27만원 돌파"
- 4태영그룹, 5년간 공시위반 43건… 80개 대기업 중 최다
- 5박희승 의원 "지방의료원, 3년 연속 적자…올해도 484억 손실"
- 6일본, 자민당 총재 선출 투표…"이시바 후임 총리 결정 무게"
- 7이진숙 전 방통위 위원장, 오늘 오후 법원서 체포적부심사
- 8심덕섭 고창군수,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지역상권 활력 UP'
- 9CJ 원,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투표만 해도 경품"
- 10세계유산 고창 고인돌·갯벌, 21일간 축제의 장 열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