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알엑스, MC붐 전속 모델 발탁
문화·생활
입력 2022-08-31 10:25:10
수정 2022-08-31 10:25:10
정의준 기자
0개
클리오의 자회사 클리오 라이프케어가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트루알엑스(TRUERX)’는 추석 프로모션을 앞두고 MC 붐을 모델로 발탁했다라고 밝혔다.
트루알엑스는 최근 MC붐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으며, 붐은 특유의 유쾌함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고 적극적으로 의견을 나눴다고 전했다. 또한 붐은 트루알엑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피부관리 아이템으로 트루알엑스 리치콜라겐을 소개하기도 했다.
업체 관계자는 “유쾌하고 개성 넘치는 붐을 발탁함으로써 트루알엑스 제품을 보다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 판단해 모델 계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트루알엑스는 붐과 함께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붐은 센스 넘치는 입담과 활동으로 최근 추석 특집 ‘우리들의 트로트’ MC에 발탁됐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OICA, ‘인도적 지원 혁신 제품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공모 진행
- 2하이테커, 오라클과 함께 바이오헬스 및 빅데이터 융합 인재육성 나서
- 3나이콤, ‘스마트도서관’ 국방부 우수상용품 최종 지정
- 4조업 중단에 중대 재해...영풍 경영악화 언제까지
- 5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6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7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8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9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10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