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알엑스, MC붐 전속 모델 발탁
문화·생활
입력 2022-08-31 10:25:10
수정 2022-08-31 10:25:10
정의준 기자
0개

클리오의 자회사 클리오 라이프케어가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트루알엑스(TRUERX)’는 추석 프로모션을 앞두고 MC 붐을 모델로 발탁했다라고 밝혔다.
트루알엑스는 최근 MC붐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으며, 붐은 특유의 유쾌함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고 적극적으로 의견을 나눴다고 전했다. 또한 붐은 트루알엑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피부관리 아이템으로 트루알엑스 리치콜라겐을 소개하기도 했다.
업체 관계자는 “유쾌하고 개성 넘치는 붐을 발탁함으로써 트루알엑스 제품을 보다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 판단해 모델 계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트루알엑스는 붐과 함께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붐은 센스 넘치는 입담과 활동으로 최근 추석 특집 ‘우리들의 트로트’ MC에 발탁됐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기장군민축구단, 올해 K4리그 첫 데뷔전서 아쉬운 패배
- 2김정오 박찬대 원내대표 정무특보, 담양군수 재선거 출마 행보 본격화
- 3산업부, 연구개발·기술사업화 장비구축에 2400억원 투자
- 4광주 북구, 대한민국 건강고령친화도시 정책대상 ‘우수상’ 수상
- 5여야 '5월 조기대선' 가능성에 '고심 VS 본격화' 대응
- 6KT, 에이블스쿨 잡페어…“실무 역량 갖춘 AI 인재 채용"
- 7KT, MWC 2025 참가…대한민국 AI 기술력 알린다
- 8LG엔솔, 차세대 원통형 배터리 46시리즈 공개
- 9삼성SDI, '인터배터리 2025'서 차세대 제품·기술 공개
- 10‘3대 폼팩터 모두 공개’ SK온, 인터배터리 2025 참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