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에서 ON수로”…경동나비엔, 새 TV CF 온에어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경동나비엔이 새로운 TV CF로 대한민국 보일러의 변화를 알린다.
경동나비엔은 5일 새로운 온수가전의 시작인 ‘나비엔 콘덴싱 ON AI’의 신규 CF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TV CF는 지난 8월 티저 형태로 공개된 런칭편의 뒷 이야기를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새롭게 모델로 동행한 김혜수와 그간 경동나비엔의 전속모델로 활약해온 유지태가 처음으로 만나 화제를 모았던 경동나비엔의 TV CF는 두 배우가 각자의 공간에서 통화를 하며 대한민국 보일러의 변화를 예고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남긴 바 있다.
새롭게 공개된 CF에서는 난방에서 온수로의 변화가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두 배우의 열연을 통해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느낌으로 몰입감 있게 담아냈다. 그간 온수를 사용할 때 불편함에도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며 익숙해졌던 문제점들을 고객의 목소리를 대변해 이야기하는 김혜수를 향해, 유지태는 나비엔 콘덴싱 ON AI가 가진 장점을 설명하며 새로운 온수가전의 시대가 열렸음을 알린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 본부장은 “대한민국 보일러가 달라진다는 설명처럼, 경동나비엔은 차별화된 온수 성능과 AI 기능을 통해 온수가전으로 보일러의 패러다임을 바꿔나가고자 한다”며, “빠른 온수 사용을 돕는 온수레디 시스템, 풍부한 온수를 선사하는 터보 온수, 변함없이 사용 가능한 맞춤 온수 등 온수가전에 걸맞은 변화들을 광고를 통해 고객들께 알려드리고자 준비했다”고 밝혔다.

경동나비엔 TV CF 스틸컷. [사진=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시리즈로 구성한 이번 TV CF에 대한 더욱 자세한 이야기를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를 통해 제공하는 동시에,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새롭게 공개된 TV CF에 맞춰 LG 스탠바이미, 애플 에어팟 등을 증정하는 ‘감상평 이벤트’도 9월 8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들은 “보일러를 쓰면서 불편했던 포인트를 콕 집어 주는 광고”, “영상미와 탄탄한 스토리, 무게감이 빛나는 영화 같은 광고” 등의 감상평을 남겨 이번 TV CF에 대한 호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그룹, 상반기 영업익 폭스바겐 제치고 글로벌 '톱2' 올라
- 사망사고 줄잇는 포스코이앤씨, 신용등급 악화 우려…회사채 거래 '뚝'
- KT, 832억 규모 행안부 국가융합망 사업 우협 선정…SKB는 2망
- '마스가' 기대감에 조선주 상승세…ETF 수익률 상위권 포진
- 2차 소비쿠폰 기준 내달 윤곽…상위10% 제외 등 논의
- 정부, '1%대 성장 전망' 원점 검토…'반도체 관세' 불확실성 커져
- 李정부 경제전략, '성장' 전면에…기업 중심으로 초혁신
- 메타, AI 음성 스타트업 '웨이브폼스' 인수
- 애플 주가, 주간 상승률 13%…5년만 최대
- 코오롱, 모빌리티그룹 100% 자회사 전환…“의사결정 속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성군, 80주년 광복절 기념 '무궁화 장성대축제' 마무리…2000여 명 몰려
- 2공정위 "가전 무료? 소비자 기만"…웅진·보람·교원·대명 4개 상조 제재
- 3현대차그룹, 상반기 영업익 폭스바겐 제치고 글로벌 '톱2' 올라
- 4사망사고 줄잇는 포스코이앤씨, 신용등급 악화 우려…회사채 거래 '뚝'
- 5증권사 RP 보유량 100조 육박 '역대 최대'…단기 자금 파킹 수요↑
- 6영천시, 2025년 도시농업관리사 자격취득과정 교육생 모집
- 7APEC 개최도시 경주, 세계 유일 고분 콘서트 ‘봉황대 뮤직스퀘어’ 8월 밤하늘을 수놓는다
- 8APEC 개최도시 경주, 광복 80주년 맞아 태극기 물결로 물든다
- 9코스피 거래대금 전주 대비 20% 감소…세제 개편안 실망감
- 10경주시, 소상공인 매출 68% 증가..."소비쿠폰 효과 뚜렷”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