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에서 ON수로”…경동나비엔, 새 TV CF 온에어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경동나비엔이 새로운 TV CF로 대한민국 보일러의 변화를 알린다.
경동나비엔은 5일 새로운 온수가전의 시작인 ‘나비엔 콘덴싱 ON AI’의 신규 CF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TV CF는 지난 8월 티저 형태로 공개된 런칭편의 뒷 이야기를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새롭게 모델로 동행한 김혜수와 그간 경동나비엔의 전속모델로 활약해온 유지태가 처음으로 만나 화제를 모았던 경동나비엔의 TV CF는 두 배우가 각자의 공간에서 통화를 하며 대한민국 보일러의 변화를 예고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남긴 바 있다.
새롭게 공개된 CF에서는 난방에서 온수로의 변화가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두 배우의 열연을 통해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느낌으로 몰입감 있게 담아냈다. 그간 온수를 사용할 때 불편함에도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며 익숙해졌던 문제점들을 고객의 목소리를 대변해 이야기하는 김혜수를 향해, 유지태는 나비엔 콘덴싱 ON AI가 가진 장점을 설명하며 새로운 온수가전의 시대가 열렸음을 알린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 본부장은 “대한민국 보일러가 달라진다는 설명처럼, 경동나비엔은 차별화된 온수 성능과 AI 기능을 통해 온수가전으로 보일러의 패러다임을 바꿔나가고자 한다”며, “빠른 온수 사용을 돕는 온수레디 시스템, 풍부한 온수를 선사하는 터보 온수, 변함없이 사용 가능한 맞춤 온수 등 온수가전에 걸맞은 변화들을 광고를 통해 고객들께 알려드리고자 준비했다”고 밝혔다.
경동나비엔 TV CF 스틸컷. [사진=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시리즈로 구성한 이번 TV CF에 대한 더욱 자세한 이야기를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를 통해 제공하는 동시에,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새롭게 공개된 TV CF에 맞춰 LG 스탠바이미, 애플 에어팟 등을 증정하는 ‘감상평 이벤트’도 9월 8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들은 “보일러를 쓰면서 불편했던 포인트를 콕 집어 주는 광고”, “영상미와 탄탄한 스토리, 무게감이 빛나는 영화 같은 광고” 등의 감상평을 남겨 이번 TV CF에 대한 호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