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다, 미용 레이저 기기 ‘리팟; 런칭쇼 개최…본격 판매 돌입
증권·금융
입력 2022-09-06 16:29:39
수정 2022-09-06 16:29:39
최민정 기자
0개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이루다가 6일 오는 17일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 하모니 볼륨에서 레이저 치료의 패러다임을 바꿀 ‘리팟’의 런칭쇼 ‘ilooda on WAV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리팟의 실사용자인 국내외 의료진들 중 사전 참가 신청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열리는 본 행사는 방송인 박지윤씨(KBS 전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다.
리팟 컨시어지 라운지 운영 및 포토행사를 시작으로 1부 리팟 브랜드 소개 및 토크콘서트, 2부 만찬 및 축하공연과 행운권 추첨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리팟은 지난 4월 식약처 품목허가를 획득하고, 당시 연내 판매 개시를 예고한 바 있다. 이루다가 자체 개발한 기술을 통해 보다 안전하면서 효과적인 피부 치료가 가능해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이루다 관계자는 “지난 5년간 45억 이상의 연구개발비를 투자해 탄생한 리팟은 레이저 치료의 새로운 장을 열어줄 것은 물론 이루다의 혁신을 가져올 핵심 제품으로 기대하며 본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서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choimj@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은정 검사 “검찰 태세전환 얼마나 빠른데, ‘봐주기 수사’ 우려 안해”
- 2K-버섯, 케이터링 메뉴로 호주 소비자 입맛 사로잡아
- 3세종특별자치시, 산단 근로자 정주여건 개선
- 4전남도 농정업무 평가 종합대상에 해남군
- 5광주시, 지역경제 회복 소비촉진 캠페인 나서
- 6금호타이어, 글로벌 ESG 평가기관 에코바디스에서 골드메달 획득
- 715개 은행, 고환율 부담 상승한 中企 금융지원 나선다
- 8장인화號 포스코, 쇄신인사...7개 계열사 수장 교체
- 9최태원, SK 리밸런싱 '순항'...스페셜티 지분 85% 매각
- 10배라·교촌도 어렵다...'모범 프랜차이즈'도 눈물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