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단꿈상점’ 다시 문 연다…“단꿈 들게 도와드려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쾌적한 수면환경을 선사해온 경동나비엔이 고객의 건강한 잠을 위해 온라인 숙면 플랫폼인 ‘단꿈상점’을 재단장해 문을 연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 경동나비엔이 첫 선을 보인 ‘단꿈상점’은 숙면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숙면온도의 중요성 등 건강한 잠을 위해 꼭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하며 호응을 얻었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에 마련된 가상의 공간이지만, 고객과 브랜드가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채널로 운영돼 그간 온수매트를 통해 내 피부에 닿는 최적의 온도로 숙면을 돕고자 노력해온 경동나비엔의 진정성을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올해도 경동나비엔은 성수기 제품 출시에 앞서, 고객과 숙면에 대해 소통하는 ‘단꿈상점’을 먼저 오픈하며, 고객에게 다가서는 노력을 시작했다. 오픈에 맞춰 수면 전문가와 함께 하는 수면 솔루션을 제공하는 단꿈상담소, 숙면을 위한 다양한 제품으로 채운 꿀잠 만물상, 수면 유형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불면 고민 해소에 도움을 주는 단꿈 놀이터 등 다양한 콘텐츠로 단꿈상점을 채웠다.
온수매트를 2주간 빌려 숙면온도의 가치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돕는 단꿈체험소는 9월 말부터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숙면에 진심인 경동나비엔답게 수면에 대한 고민을 듣고 정보를 제공하는 단꿈상담소를 통해 전문성 있는 콘텐츠와 체험형 이벤트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대한수면학회, 코슬립수면클리닉과 함께 숙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담았으며, 숙면에 대한 자가진단을 진행해 참가하는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매월 5명에게 수면다원검사를 진행해 자신이 수면 습관과 문제를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자신의 불면에 대한 고민을 남겨 고객들이 서로 인터렉션 할 수 있는 ‘이달의 숙면 고민 이벤트’도 매월 진행한다. 이를 통해 경동나비엔은 가장 많은 공감을 받은 사연에 대해서는 숙면에 도움이 되는 선물을 제공하고, 빈도가 높은 질문에 대해서는 의료진의 답변을 콘텐츠로 제작해 고객의 숙면 고민을 해소하도록 도울 예정이다.
숙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는 꿀잠만물상도 눈길을 끈다. 단꿈상점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활동하면 얻을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해 만물상 내의 다양한 굿즈를 교환하거나 응모할 수 있으며, 모은 포인트는 나비엔 하우스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지난해 화재를 모았던 웹예능 킹슬맨과 숙면 MBTI도 단꿈놀이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온수매트 사업을 진행하며, 경동나비엔은 숙면에 중요한 내 피부에 닿는 온도에 집중해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고자 노력해왔다”면서 “제품을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것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숙면 플랫폼 단꿈상점을 통해 고객과 함께 고민하고 소통하며 대한민국의 ‘단꿈’을 만들어갈 수 있기를 꿈꾼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