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브랜드 '디에센셜', 데이팩 신제품 출시…"한 포에 영양 담았어요"
경제·산업
입력 2022-09-15 17:52:03
수정 2022-09-15 17:52:03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디에센셜은 비타민 ‘디에센셜 데이팩’ 신제품(데이팩 에너지, 데이팩 이뮨)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2종은 2년 연속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한 ‘데이팩’의 후속작이다.
‘데이팩 에너지’는 밀크씨슬추출물, 루테인(마리골드꽃추출물), 테아닌, 비타민B군, 아르기닌(부원료)이 한 포에 담겨 간 건강, 눈 건강,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 활력 및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이다.
‘데이팩 이뮨’은 그린 프로폴리스 추출물, 아연, 셀렌, 멀티비타민&미네랄, 베타글루칸(부원료)로 구성돼 있으며, 평소 항산화, 정상적인 면역기능, 뼈 건강에 고민이 있는 사람이 섭취하면 건강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데이팩 이뮨’에 들어있는 ‘그린 프로폴리스’는 핵심 성분 ‘플라보노이드’가 식약처 일일 섭취량 기준의 최대치인 17mg이 포함돼 있으며 브라질 정부의 S.I.F 인증 마크를 받은 원료를 사용했다.
디에센셜 데이팩 관계자는 “어떤 영양제를 선택할 고민 없이 간편하게 고객의 니즈를 딱 맞춘 맞춤 한 포 영양을 제공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를 잘 듣고 더욱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을 출시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트럼프 '금리 동결' 연준 의장에 또 해임 으름장
- 내주 이재명 정부 첫 한미 통상협의…통상본부장 22일 방미 출국
- 도요타, 내달 美판매가 평균 37만원 인상…"시장 동향 고려"
- "日, 美 'GDP 3.5% 방위비 요구'에 반발…내달 2+2 회의 취소"
- "애플, AI 검색 엔진 스타트업 퍼플렉시티 인수 검토 중"
- "메타, 스케일AI 대규모 투자 전 퍼플렉시티도 인수 타진"
- "남양 '아침에 우유', 서울우유 '아침에 주스' 유사 상표 아냐"
- 아마존, 기아 쏘울 이용한 '당일 배송' 테스트 중단
- 개봉 루브루, 청약 홈 잔여세대 청약 접수 23일부터 시작
- 메타, 운동선수 겨냥 '오클리' 스마트 안경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항만공사, 청렴시민감사관 10명으로 확대 위촉
- 2브랜드가 된 축제, 도시를 알리는 힘
- 3AI로 의료기술의 미래를 여는 ‘메디엑스포코리아’ 개막
- 4제주항공 참사 책임자 15명 추가 입건…일부 혐의 드러나
- 5트럼프 '금리 동결' 연준 의장에 또 해임 으름장
- 6행안장관 대행 "호우 종료시까지 비상대응체계 철저 유지"
- 7내주 이재명 정부 첫 한미 통상협의…통상본부장 22일 방미 출국
- 8기장군, ‘신한 꿈도담터 213호점’ 개소…지역 첫 공동육아나눔터
- 9도요타, 내달 美판매가 평균 37만원 인상…"시장 동향 고려"
- 10"日, 美 'GDP 3.5% 방위비 요구'에 반발…내달 2+2 회의 취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