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LVMH P&C와 ‘럭셔리 뷰티’ 강화…"상품개발·프로모션 등 추진"
LVMH P&C 본사서 JBP 체결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와 협력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SSG닷컴이 엘브이엠에치코스메틱스(LVMH P&C)와 손잡고 ‘럭셔리 뷰티’ 경쟁력을 강화한다.
SSG닷컴은 21일 서울 종로구 ‘엘브이엠에치코스메틱스(LVMH P&C)’ 본사에서 LVMH P&C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 협약(JBP)’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LVMH P&C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의 화장품, 향수 부문이다.프레쉬, 베네피트, 메이크업포에버, 지방시, 겔랑 등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이날 SSG닷컴에서는 김현수 라이프스타일2담당이, LVMH P&C에서는 프레쉬 김정선 전무, 베네피트 정선민 전무, 메이크업포에버 이경아 부사장, 지방시 최영민 전무, 겔랑 조성경 전무가 협약식에 참석했다.
양측은 쓱닷컴이 지닌 ‘프리미엄 플랫폼’으로서의 경쟁력에 LVMH 그룹의 럭셔리 뷰티 상품 경쟁력을 더하면 상승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는 점에 공감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측은 차별화 상품 개발, 공동 프로모션 추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한다. 이 밖에 뷰티 전문관 ‘먼데이문’ 특화 서비스 고도화, 데이터 기반 마케팅 등의 분야에서도 힘을 모을 계획이다.
양측은 다음달 초 첫 공동 프로모션을 열고, 협업을 본격화한다. 브랜드별 쓱닷컴 단독 상품을 선보이고 고객 참여형 행사를 진행하며,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를 통한 특별 라이브 방송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김현수 SSG닷컴 라이프스타일2담당은 “지난해 ‘디올 뷰티’에 이은 이번 협약으로 LVMH 그룹 산하의 모든 럭셔리 뷰티 브랜드와 협업하게 됐다”며 “고객들에게 한층 다채로운 상품과 더 큰 혜택을 선보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형 초음속 전투기 ‘KF-21’, 국산화율 높인다
- '상법개정안' 논의 물살…재계 "기업 존폐 위기"
- 자율주행 속도 내는 中업계...화웨이車 고급화 성공
- “편의점을 K-문화공간으로”…‘특화 매장’ 봇물
- 압구정 현대, 42년만 63빌딩 높이로 재건축
- 'LS 3세' 구본혁 부회장 승진·구동휘 LS MnM 대표 선임
- 한국전과정평가학회, ‘동계학술대회’ 개최…‘통합환경관리 시대 LCA 역할’ 논의
- 팔도, ‘팔도 왕라면스프’ 누적 판매량 300만개 돌파
- 아모레퍼시픽, '지속가능한 플라스틱 순환경제 이니셔티브' 참여
-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 '신세계존’ 완성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