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글로벌 판매 1위 50주년…“혁신 리더십 이어간다”
경제·산업
입력 2022-10-12 09:35:58
수정 2022-10-12 09:35:58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국필립모리스는 대표 브랜드 말보로가 올해 글로벌 판매 1위 50주년을 맞았다고 12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말보로 레드팩’을 리뉴얼 출시했다.
지난 1924년 프리미엄 제품으로 처음 출시됐던 말보로는 약 100년에 가까운 역사를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지난 1972년 이후 50년간 전세계 판매 1위 자리를 한 번도 놓치지 않고 지켜왔고 170개가 넘는 국가에서 판매됐다.
약 100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말보로 팩의 디자인은 지금까지 4번 변경됐다. 50년간 전세계 1위를 기념해 이번에 팩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한 것이 다섯번째 변신이다. 새로운 말보로 레드 팩은 앞면에 말보로 브랜드를 엠보싱으로 표기했고, 레드 색상이 한층 선명하고 밝아졌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말보로는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이 글로벌 리딩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해온 브랜드”라며 “50년간 전세계 판매 1위 브랜드의 탄탄한 리더십을 바탕으로 ‘담배연기 없는 미래’라는 회사의 비전을 계속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채비, 성평등가족부 주관 ‘2025 가족친화기업’ 인증 획득
- 더퓨처샵, 신세계 강남·대구 팝업스토어서 AI 반려로봇 체험 프로그램 진행
- 롯데건설, 4147억 규모 '미아4의1구역' 재건축 수주
- LG U+, 노키아와 차세대 기지국 기술 '클라우드랜' 상용망 검증
- "지역 상생 철학" …넥센타이어, 올 한 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전개
- "러·우 종전 가시화 국면…에스지이, 전후 재건 수요 수혜 기대"
- 르노코리아, 연말 고객 감사 콘서트 ‘캔들라이트 재즈 콘서트’ 성료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에스토니아와 ‘천무’ 4400억원 계약
- 현대차그룹, CES 2026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 KT 지니 TV, 크리스마스와 연말 맞이 특집관 마련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채비, 성평등가족부 주관 ‘2025 가족친화기업’ 인증 획득
- 2더퓨처샵, 신세계 강남·대구 팝업스토어서 AI 반려로봇 체험 프로그램 진행
- 3강진군, '민관 협력 제설단' 본격 가동
- 4전남 갯벌, 이산화탄소 흡수력 하루 554만원 경제 효과
- 5전남농기원, 국내 첫 흰색 동부 신품종 '미당' 개발
- 6롯데건설, 4147억 규모 '미아4의1구역' 재건축 수주
- 7나주시, 고병원성 AI 발생 긴급 방역 대응 총력
- 8LG U+, 노키아와 차세대 기지국 기술 '클라우드랜' 상용망 검증
- 9"지역 상생 철학" …넥센타이어, 올 한 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전개
- 10"러·우 종전 가시화 국면…에스지이, 전후 재건 수요 수혜 기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