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글로벌 판매 1위 50주년…“혁신 리더십 이어간다”
경제·산업
입력 2022-10-12 09:35:58
수정 2022-10-12 09:35:58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국필립모리스는 대표 브랜드 말보로가 올해 글로벌 판매 1위 50주년을 맞았다고 12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말보로 레드팩’을 리뉴얼 출시했다.
지난 1924년 프리미엄 제품으로 처음 출시됐던 말보로는 약 100년에 가까운 역사를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지난 1972년 이후 50년간 전세계 판매 1위 자리를 한 번도 놓치지 않고 지켜왔고 170개가 넘는 국가에서 판매됐다.
약 100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말보로 팩의 디자인은 지금까지 4번 변경됐다. 50년간 전세계 1위를 기념해 이번에 팩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한 것이 다섯번째 변신이다. 새로운 말보로 레드 팩은 앞면에 말보로 브랜드를 엠보싱으로 표기했고, 레드 색상이 한층 선명하고 밝아졌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말보로는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이 글로벌 리딩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해온 브랜드”라며 “50년간 전세계 판매 1위 브랜드의 탄탄한 리더십을 바탕으로 ‘담배연기 없는 미래’라는 회사의 비전을 계속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듀켐바이오 '프로스타시크', 전립선암 정밀 표적 진단에 건강보험 급여 적용
- 삼성에피스홀딩스, 바이오 기술 플랫폼 개발사 '에피스넥스랩' 설립
- 에쓰오일, 울산 적십자사에 희망나눔성금 3000만원 전달
- 롯데百, 프랑스 수제 초콜릿 브랜드 '라 메종 뒤 쇼콜라' 오픈
- 기양금속공업, 방위산업 기술세미나 개최
- 이중근 회장, "유엔 추모식 참석…'유엔데이 공휴일 재지정' 강조"
- 컴투스, 3분기 적자전환…영업손실 194억 원
- ‘K-AI 리터러시 미래교육포럼’ 국회서 성황리 개최
- 라이엇 게임즈, LoL 2025년 세번째 챔피언 ‘자헨’ 공개
- 카카오게임즈, 신작 ‘SMiniz’ 게임명 확정 및 BI 공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수능일, 한파 없이 대체로 맑고 온화
- 2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3의정부시, 시정 해결 도전할 '스타트업 5곳' 본선 출격
- 4평택시, 그린수소항만 조성 속도 낸다
- 5의정부시, 시민과 1박2일 숲길 코스 점검
- 6듀켐바이오 '프로스타시크', 전립선암 정밀 표적 진단에 건강보험 급여 적용
- 7KB자산운용, 취약계층 겨울나기·소상공인 상생 지원
- 8삼성에피스홀딩스, 바이오 기술 플랫폼 개발사 '에피스넥스랩' 설립
- 9해운대구, '2025년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우수사례 6건 선정
- 10하남·강동, K-스타월드 협력 논의…교통·녹지 현안 점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