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글로벌 판매 1위 50주년…“혁신 리더십 이어간다”
경제·산업
입력 2022-10-12 09:35:58
수정 2022-10-12 09:35:58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국필립모리스는 대표 브랜드 말보로가 올해 글로벌 판매 1위 50주년을 맞았다고 12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말보로 레드팩’을 리뉴얼 출시했다.
지난 1924년 프리미엄 제품으로 처음 출시됐던 말보로는 약 100년에 가까운 역사를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지난 1972년 이후 50년간 전세계 판매 1위 자리를 한 번도 놓치지 않고 지켜왔고 170개가 넘는 국가에서 판매됐다.
약 100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말보로 팩의 디자인은 지금까지 4번 변경됐다. 50년간 전세계 1위를 기념해 이번에 팩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한 것이 다섯번째 변신이다. 새로운 말보로 레드 팩은 앞면에 말보로 브랜드를 엠보싱으로 표기했고, 레드 색상이 한층 선명하고 밝아졌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말보로는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이 글로벌 리딩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해온 브랜드”라며 “50년간 전세계 판매 1위 브랜드의 탄탄한 리더십을 바탕으로 ‘담배연기 없는 미래’라는 회사의 비전을 계속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흥 주거지 똘똘한 한 채 '부산에코델타시티 대방 엘리움' 주목
- 볼보차코리아 V60 포레스트 레이크 에디션, 3분만에 '완판'
- 폭스바겐코리아, ‘문경 레전드 트레일’에 ‘아틀라스’ 지원
- BMW 코리아, 전기차 시승 멤버십 누적 참여 고객 2500명 돌파
- 현대백화점, 업사이클 다운 베스트 서울시 에너지 취약계층에 전달
- "시민과 함께하는 클래식"…제1회 K-클래식 페스티벌 개최
- 현대차, 평택시와 수소항만 구축…"수소 생태계 조성에 기여"
- 루킨스, '투스텝 슬로우에이징 루틴' 제안…세럼·크림 론칭
- [인사] 대동
- 대동, 사업운영총괄 신설…나영중 부사장 승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볼보차코리아 V60 포레스트 레이크 에디션, 3분만에 '완판'
- 2"시민의 건강이 곧 행복"…김영태 의장, 건보공단 명예지사장으로 위촉
- 3부산교육청, 유튜브 채널 '부산교육TV'서 수험생 응원 영상 공개
- 4폭스바겐코리아, ‘문경 레전드 트레일’에 ‘아틀라스’ 지원
- 5BMW 코리아, 전기차 시승 멤버십 누적 참여 고객 2500명 돌파
- 6현대백화점, 업사이클 다운 베스트 서울시 에너지 취약계층에 전달
- 7"시민과 함께하는 클래식"…제1회 K-클래식 페스티벌 개최
- 8원공노, 예비성인 자녀를 둔 조합원에게 응원선물 전달
- 9현대차, 평택시와 수소항만 구축…"수소 생태계 조성에 기여"
- 10신시웨이, 3분기 영업익 8억…전년비 15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