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글로벌 판매 1위 50주년…“혁신 리더십 이어간다”
경제·산업
입력 2022-10-12 09:35:58
수정 2022-10-12 09:35:58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국필립모리스는 대표 브랜드 말보로가 올해 글로벌 판매 1위 50주년을 맞았다고 12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말보로 레드팩’을 리뉴얼 출시했다.
지난 1924년 프리미엄 제품으로 처음 출시됐던 말보로는 약 100년에 가까운 역사를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지난 1972년 이후 50년간 전세계 판매 1위 자리를 한 번도 놓치지 않고 지켜왔고 170개가 넘는 국가에서 판매됐다.
약 100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말보로 팩의 디자인은 지금까지 4번 변경됐다. 50년간 전세계 1위를 기념해 이번에 팩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한 것이 다섯번째 변신이다. 새로운 말보로 레드 팩은 앞면에 말보로 브랜드를 엠보싱으로 표기했고, 레드 색상이 한층 선명하고 밝아졌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말보로는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이 글로벌 리딩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해온 브랜드”라며 “50년간 전세계 판매 1위 브랜드의 탄탄한 리더십을 바탕으로 ‘담배연기 없는 미래’라는 회사의 비전을 계속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에너지공단, 고효율 타이어 제도 활성화 위해 타이어뱅크와 '맞손'
- 현대차, 2025년 임단협 잠정합의…"성과금 450%+1580만원"
- 롯데온, 출산 예정 임산부 위해 '퍼스트맘 박스' 행사 진행
- 금호타이어, 슈퍼레이스 6라운드서 1위 차지
- 제주항공, 2025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포스코홀딩스 ‘산업용 AI-로봇 경진대회’ 개최
- GS25,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컬래버 상품 출시
- 티웨이항공, 부산발 후쿠오카·삿포로 신규 취항 특가 진행
- 쿠팡, 50년 전통 마산시장과 '전통시장 활성화 MOU' 체결
- 셀트리온, EADV 2025 참가…유럽 출시 앞둔 신규 파이프라인 조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노동청, 지방자치단체 건설현장 합동점검 추진
- 2대구한의대 코스메이커스페이스사업단, ‘퍼스널컬러리스트 전문가 자격 취득 과정’ 운영
- 3임미애 의원 “이재명 정부 경북 국비 확보액 사상 최대 12조원 돌파”. . .국정과제 이행 ‘파란불’
- 4코스피, 4년 2개월 만에 3300 돌파
- 5케이지에이, 휴머노이드·로봇 확장 전원 솔루션 파일럿 테스트 순항
- 6한국에너지공단, 고효율 타이어 제도 활성화 위해 타이어뱅크와 '맞손'
- 7현대차, 2025년 임단협 잠정합의…"성과금 450%+1580만원"
- 8롯데온, 출산 예정 임산부 위해 '퍼스트맘 박스' 행사 진행
- 9금호타이어, 슈퍼레이스 6라운드서 1위 차지
- 10제주항공, 2025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