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글로벌 판매 1위 50주년…“혁신 리더십 이어간다”
경제·산업
입력 2022-10-12 09:35:58
수정 2022-10-12 09:35:58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국필립모리스는 대표 브랜드 말보로가 올해 글로벌 판매 1위 50주년을 맞았다고 12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말보로 레드팩’을 리뉴얼 출시했다.
지난 1924년 프리미엄 제품으로 처음 출시됐던 말보로는 약 100년에 가까운 역사를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지난 1972년 이후 50년간 전세계 판매 1위 자리를 한 번도 놓치지 않고 지켜왔고 170개가 넘는 국가에서 판매됐다.
약 100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말보로 팩의 디자인은 지금까지 4번 변경됐다. 50년간 전세계 1위를 기념해 이번에 팩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한 것이 다섯번째 변신이다. 새로운 말보로 레드 팩은 앞면에 말보로 브랜드를 엠보싱으로 표기했고, 레드 색상이 한층 선명하고 밝아졌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말보로는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이 글로벌 리딩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해온 브랜드”라며 “50년간 전세계 판매 1위 브랜드의 탄탄한 리더십을 바탕으로 ‘담배연기 없는 미래’라는 회사의 비전을 계속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골프 보험 상품 하나로"…네이버, 'N골프 라운드 패키지' 서비스
- 네이버클라우드, 기업용 '클로바노트' 출시…보안·맞춤 기능 강화
- KT, '실시간 통화 보이스피싱 탐지' 규제샌드박스 실증특례 승인
- 네이버, 세계적 자연어처리 학회서 논문 채택…"검색 기술력 입증"
- 공영홈쇼핑, 배추 대란 속 포장김치 매진 행진
- 롯데웰푸드 ‘식사이론’, ··세빛섬에 초대형 만두 조형물 공개
- 삼성디스플레이, 페라리 최대 축제 '피날리 몬디알리' 참가
- 중기중앙회, 은행 임직원과 '노란우산 한마음 워크숍' 개최
- "음주는 책임있게"…오비맥주,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 캠페인
- 오뚜기, 식문화 도구 개발 두번째 프로젝트 ‘오뚜기 잇 2024’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골프 보험 상품 하나로"…네이버, 'N골프 라운드 패키지' 서비스
- 2네이버클라우드, 기업용 '클로바노트' 출시…보안·맞춤 기능 강화
- 3KT, '실시간 통화 보이스피싱 탐지' 규제샌드박스 실증특례 승인
- 4꿈꾸는 아이들의 축제...‘2024년 제1회 원주시 청소년 꿈이룸 한마당’ 개최
- 5네이버, 세계적 자연어처리 학회서 논문 채택…"검색 기술력 입증"
- 6공영홈쇼핑, 배추 대란 속 포장김치 매진 행진
- 7롯데웰푸드 ‘식사이론’, ··세빛섬에 초대형 만두 조형물 공개
- 8삼성디스플레이, 페라리 최대 축제 '피날리 몬디알리' 참가
- 9중기중앙회, 은행 임직원과 '노란우산 한마음 워크숍' 개최
- 10"음주는 책임있게"…오비맥주,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 캠페인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