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글로벌 판매 1위 50주년…“혁신 리더십 이어간다”
경제·산업
입력 2022-10-12 09:35:58
수정 2022-10-12 09:35:58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국필립모리스는 대표 브랜드 말보로가 올해 글로벌 판매 1위 50주년을 맞았다고 12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말보로 레드팩’을 리뉴얼 출시했다.
지난 1924년 프리미엄 제품으로 처음 출시됐던 말보로는 약 100년에 가까운 역사를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지난 1972년 이후 50년간 전세계 판매 1위 자리를 한 번도 놓치지 않고 지켜왔고 170개가 넘는 국가에서 판매됐다.
약 100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말보로 팩의 디자인은 지금까지 4번 변경됐다. 50년간 전세계 1위를 기념해 이번에 팩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한 것이 다섯번째 변신이다. 새로운 말보로 레드 팩은 앞면에 말보로 브랜드를 엠보싱으로 표기했고, 레드 색상이 한층 선명하고 밝아졌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말보로는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이 글로벌 리딩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해온 브랜드”라며 “50년간 전세계 판매 1위 브랜드의 탄탄한 리더십을 바탕으로 ‘담배연기 없는 미래’라는 회사의 비전을 계속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공정위, 대한항공·아시아나 마일리지 통합 보완 지시
-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연말 맞아 ‘산타 데이’ 진행
- 현대트랜시스,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AA등급 획득
- 삼성바이오로직스, GSK와 바이오의약품 생산시설 인수…미국 내 첫 생산거점
- “이웃과 함께하는 즐거운 성탄”…진에어, 어린이재활병원서 재능 기부
- 이스타항공, 부가서비스 세트 출시…“개별 구매 대비 최대 34% 할인”
- 에어서울, 국내선 이용 고객에게 국제선 추가 할인 혜택 제공
- SPC그룹, 제과제빵 교육 기부로 장애인의 꿈을 굽다
- NHN ‘한게임 섯다&맞고’, 크리스마스부터 새해까지 릴레이 겨울 이벤트
- 목동 재건축, ‘전자 속도전’ 돌입…4개 단지 동시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교육청, 내년 3월부터 대중교통 취약지 통학차량 운영
- 2공정위, 대한항공·아시아나 마일리지 통합 보완 지시
- 3계명문화대 유아교육과, '학교현장실습학기제 시범운영 성과공유회’ 성료
- 4김승수 의원 대표발의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개정안 문체위 통과
- 5김승수 의원 대표발의 ‘뮤지컬산업 진흥법’국회 공청회 개최
- 6수성구, ‘지산목련시장 공영주차장 준공식’ 개최
- 7월드비전 대구경북사업본부, 수성구청에 취약계층 난방비 후원금 2000만 원 전달
- 8수성구가족센터, ‘2025 수성가족 시네마 데이(DAY)’ 개최
- 92026대구세계마스터즈육상경기대회, 12월 23일부터 참가 접수 시작
- 10iM뱅크(아이엠뱅크)-한국주택금융공사, ‘커버드본드 지급보증’ 업무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