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글로벌 판매 1위 50주년…“혁신 리더십 이어간다”
경제·산업
입력 2022-10-12 09:35:58
수정 2022-10-12 09:35:58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국필립모리스는 대표 브랜드 말보로가 올해 글로벌 판매 1위 50주년을 맞았다고 12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말보로 레드팩’을 리뉴얼 출시했다.
지난 1924년 프리미엄 제품으로 처음 출시됐던 말보로는 약 100년에 가까운 역사를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지난 1972년 이후 50년간 전세계 판매 1위 자리를 한 번도 놓치지 않고 지켜왔고 170개가 넘는 국가에서 판매됐다.
약 100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말보로 팩의 디자인은 지금까지 4번 변경됐다. 50년간 전세계 1위를 기념해 이번에 팩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한 것이 다섯번째 변신이다. 새로운 말보로 레드 팩은 앞면에 말보로 브랜드를 엠보싱으로 표기했고, 레드 색상이 한층 선명하고 밝아졌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말보로는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이 글로벌 리딩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해온 브랜드”라며 “50년간 전세계 판매 1위 브랜드의 탄탄한 리더십을 바탕으로 ‘담배연기 없는 미래’라는 회사의 비전을 계속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李대통령, 호우 피해 관련 '특별재난지역 조속 선포' 지시
- 새만금개발청장에 김의겸 임명…차관급 4곳 인사
- '1인당 최대 40만원' 민생회복 소비쿠폰 21일부터 신청
- 조주완 LG전자 CEO "작은 관찰이 혁신으로"
- 삼성물산, 4507억 규모 신정동 재개발 시공사 선정
- 코트라, 'AI 위원회' 신설…"AI 3대 강국 도약"
- 김건희 특검, ‘집사 게이트’ 카카오모빌리티 전 CFO 소환 조사
- 이마트24, 무인 과일냉장고 '핑키오' 편의점 첫 도입
- 노브랜드 버거, 민생회복 위해 가맹점 상생 지원
- 삼성·LG전자, 수해 피해지역서 특별점검·피해복구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상북도-안동시, 투자 활성화 간담회 개최…지역경제 협력 강화
- 2달성군, ‘청렴콘서트’로 청렴 교육 새 지평 열어
- 3장성군, 535mm 극한호우 속 인명피해 '제로' 기록…신속 대응 빛났다
- 4이 대통령, 이진숙 지명 철회...강선우는 임명 수순
- 5李대통령, 호우 피해 관련 '특별재난지역 조속 선포' 지시
- 6새만금개발청장에 김의겸 임명…차관급 4곳 인사
- 7포항시, ‘No-Code 제조혁신’ 시동…지역 제조업 디지털 대전환 가속
- 8포항시, 민생회복 소비쿠폰 본격 지급…민생경제회복 총력
- 9영천시, 집중호우 피해지역 긴급 현장 점검
- 10경주시, 반다비체육센터 건축설계공모 당선작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