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요리와 영어를 놀이처럼”…새미네부엌’s 쿠킹타임 진행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영유아 프리미엄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에그와 함께 즐겁게 요리하며 영어도 배우는 ‘새미네부엌’s 쿠킹타임 – Kimchi Time’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아이와 즐겁게 놀이로 배운다’는 공통점을 가진 샘표 새미네부엌과 잉글리시에그의 만남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샘표는 다년간 진행해온 우리맛 연구 결과를 토대로, 채소를 절이지 않아도 되는 김치양념과 멸치볶음, 잡채, 장조림 등 조리 과정이 복잡한 밑반찬을 쉽고 빠르게 만드는 반찬소스, 붓기만 하면 완성되는 요리소스 등 요리가 놀이처럼 즐거워지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잉글리시에그는 자체 개발·제작한 영어놀이 교구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전문 스토리액터와 함께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영어로 표현하고 놀아보는 영어놀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영어로 즐기는 새미네부엌’s 쿠킹타임은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잉글리시에그 전국 70개 센터에서 1만 명의 영유아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만 있으면 아이도 쉽고 맛있는 김치를 만들 수 있다는 혁신적인 요소와 요리를 통해 영어를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습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영어에 관심이 있는 엄마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는 이벤트다.
참가자는 오는 28일까지 잉글리시에그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모집하며, 회원이 아니어도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쿠킹클래스에 참여하면 브로드웨이 뮤지컬 배우가 부른 ‘김치 타임(Kimchi Time)’ 노래를 영어로 즐겁게 따라 부르며 김치를 만드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 새미네부엌 김치양념과 티아시아 분말 커리, 베이킹타임 미니북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샘표 관계자는 “아이가 직접 요리하는 체험과 노래로 배우는 영어가 함께 결합하여 더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요리하는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웰푸드, 롯데의료재단에 재활치료 기부금 기탁
- 롯데멤버스, 고향사랑기부 시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 콤보 증정
- 한국타이어 후원 WRC, 사우디아라비아 랠리로 2025 시즌 피날레
- 신세계프라퍼티, ‘2025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 수상
-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 장애인배드민턴 리그전, 4개월 대장정 마무리
- 한국맥도날드, 소셜혁신연구소와 소상공인 지원 나서
- BBQ, 대학생 봉사단과 여주 지역에 연탄 1000장 기부
- CJ메조미디어, 2026 트렌드 리포트 발행
- CJ ENM 투니버스, ‘투니페스타 어워즈 2025’ 개최
- DL그룹, 2026년 사장단 인사...박상신 DL이앤씨 대표, 부회장 승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주 황리단길, ‘2025 한국 관광의 별’ 올해의 관광지 선정
- 2빛으로 물든 경주의 겨울, 성탄 트리 점등
- 3경주-둔황, 실크로드로 다시 잇다…국제학술대회 성황
- 4영천시, 사회적경제 활성화 워크숍 개최
- 5한국수력원자력, AI 스타트업 성장 보금자리 AI(아이)누리 조성
- 6김천시, 2026년 노인일자리 참여자 4477명 모집
- 7포항시, 에코프로 헝가리 공장 준공 계기...동유럽 경제협력 네트워크 확장
- 8홍석준 전 의원 “대구농산물도매시장 시설현대화 사업 예타 통과 환영”
- 9롯데웰푸드, 롯데의료재단에 재활치료 기부금 기탁
- 10롯데멤버스, 고향사랑기부 시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 콤보 증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