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라이브 채널 ‘코웨이 Live’ 누적 시청수 135만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2-10-14 15:47:57
수정 2022-10-14 15:47:57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코웨이는 자사의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코웨이Live’가 누적 시청수 135만 뷰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해 12월 코웨이 Live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총 19회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해 누적 시청수 135만 뷰, 평균 시청수 7만 뷰를 기록했다.
코웨이는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목적으로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코웨이 Live’를 구축했다. 매월 2~3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아이콘 정수기, 에어카트리지 공기청정기, 더블케어 비데, 원바디 매트리스 등 다양한 코웨이 인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 Live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기반으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으며 코웨이 대표 온라인 채널로 자리 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춘 다양한 코웨이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물산, 에스토니아 SMR 사업 협력…"유럽 원전시장 공략"
- 김재교 한미사이언스 대표 “창업주 뜻 이어 글로벌 빅파마로 도약”
- 美 백악관 "2일 트럼프 대통령 상호관세 발표…즉시 발효"
- 中企 2곳 중 1곳 “중국 이커머스 활용 또는 활용 예정”
- 벤츠 코리아, 정비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AET’ 18기 참가자 모집
-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산불 피해 대피한 소똥구리마 돌본다
- 오뚜기, '오뚜기함태호재단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 한화·코오롱·대한상의 맞손…‘미래세대 친환경 교육’ 앞장선다
- 쌍용건설 2025 신입사원 공개채용
- 삼성전자 셧다운 해제 소식에…‘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 기대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