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른, 정은지와 함께한 ‘은지 in 나른랜드’ 공개
홈웨어 브랜드 나른이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이자 배우 정은지와 함께한 가을 룩북 ‘은지 in 나른랜드(eunji in nareunland)’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 룩북에서 나른은 침실, 거실, 부엌 그리고 요가룸 등 집을 구성하는 공간을 ‘나른랜드’로 정의 그 속에서 일상을 보내는 순간의 편안함과 본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베이직한 무드의 홈웨어와 이지웨어를 선보였다.
정은지는 룩북 속에서 맨살 노브라 티셔츠, 맨살 베이직 파자마, 맨살 원피스 파자마 등 6종의 나른 가을 신제품을 선보였다. 그 중 컴포티지 롱 트렁크와 카스테라 롱 트렁크는 나른의 대표 상품이었던 ‘맨살 트렁크’의 F/W 버전으로 쌀쌀해진 날씨에도 입을 수 있도록 길이가 더 길어지고, 포근한 소재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나른은 가을 룩북 ‘은지 in 나른랜드’ 공개를 기념해 룩북 속 정은지가 착장한 맨살 베이직 파자마, 맨살 컴포티지 롱 트렁크 등을 포함한 상품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한 정은지 싸인 폴라로이드 이벤트를 준비, 추첨을 통해 폴라로이드를 증정한다.
업체 관계자는 “나른이 보여주고자 하는 베이직한 무드를 잘 표현한 룩북”이라며 “뮤즈인 정은지님이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이해가 매우 높아 브랜드팀과도 현장에서 적극적으로 소통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나른은 가을 룩북으로 시작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무신사, W컨셉 등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2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3"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4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5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6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7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8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 9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10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