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와디즈와 '아이오닉' 브랜드 전용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선봬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아이오닉' 브랜드 전용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차는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의 ▲디자인 ▲성능 ▲공간성 등 높은 상품성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고자 이번 제품을 마련했다.
이번에 와디즈를 통해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은 ▲업무(Working) ▲힐링(Healing)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 ▲위생(Hygiene) 등 4가지 카테고리 총 11개의 상품이다.
특히, 이번 커스터마이징 상품은 차량 외부로 220V 일반 전원을 공급해주는 V2L 등 '아이오닉' 브랜드 차량만이 가능한 기능을 활용한 고퀄리티의 제품부터 일상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 높은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돼 기존에 없던 제품을 항상 기대하는 와디즈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펀딩 참여가 기대된다.
우선, 업무 카테고리에는 차량 내에서 사무 및 다양한 일을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무선 충전이 가능한 '스마트 테이블'과 '파워 스트립(멀티탭)' 등을 마련했다.
힐링 카테고리는 정차 중 잠시 휴식을 취하거나 차박 등 야외 활동 시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3단 차박 토퍼', '멀티 무드 랜턴', '미니 쿨러'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엔터테인먼트 부분에서는 '미니 빔 프로젝터', 'LED 블루투스 스피커', 헤드레스트에 장착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포터블 모니터인 '스마트 올레드 뷰어' 등을 마련해 차량 내에서도 여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위생 분야는 '무선 진공 청소기', '랜턴 거꾸로 3단 우산', '친환경 트래블 키트' 등을 통해 차량의 청결뿐만 아니라 탑승자의 위생도 신경 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현대차는 아이오닉 브랜드 전용 커스터마이징 제품을 고객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10월 25일부터 11월 13일까지 성수동에 있는 와디즈의 오프라인 펀딩 체험 공간 '공간 와디즈'에 아이오닉 5, 아이오닉 6 등 아이오닉 브랜드 차량과 함께 11종의 상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아이오닉' 브랜드는 '이동 수단'을 넘어 차량 내 다양한 활용 가치를 발견하고 머무를 수 있는 이동 수단 이상의 공간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번에 마련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과 함께 더 많은 고객들이 전동화 시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산업부, 내년 예산 9조 4342억 원 확정…올해보다 18.8%↑
- 엘앤에프, 자사주 100만주 처분…"시설자금 확보 목적"
- N번 뒤집힌 ‘컵 보증금제’…일관성 없는 친환경 정책
- 신세계 본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매장 리뉴얼 및 신규 입점
- HD한국조선해양, LNG선 1척 수주…3672억 규모
- 쿠팡, 보안 기본도 안 지켰다… “전자서명키 악용”
- K-게임, 보안 역량 극과 극…크래프톤·넷마블 ‘취약’
- SK에코, '脫 건설' 전략 마침표…반도체 소재 회사 4곳 편입
- 美 상무 "한국 車 관세 15%…11월 1일자 소급 인하"
- 삼성, '두번 접는 폰' 공개…폴더블폰 시장 판도 바꿀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산업부, 내년 예산 9조 4342억 원 확정…올해보다 18.8%↑
- 2엘앤에프, 자사주 100만주 처분…"시설자금 확보 목적"
- 3N번 뒤집힌 ‘컵 보증금제’…일관성 없는 친환경 정책
- 4신세계 본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매장 리뉴얼 및 신규 입점
- 5굿네이버스 전북동부지부-남원하늘중, '소녀생각 KIT' 전달
- 6이숙자 남원시의원, '제20회 자원봉사자의 날' 감사패 받아
- 7동두천시, 미군 공여구역 개선 방안 모색
- 8의정부시, 2026년 노인 일자리 5,091명…100명 더 늘린다
- 9연천군, ‘똑버스’ 경기도 서비스 평가 1위…이용객 두 배 늘어
- 10동두천시, 2026년 예산 6,040억 원 편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