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새미네부엌‧총각네’ 협업…“신선한 채소 판매”
경제·산업
입력 2022-10-27 10:41:51
수정 2022-10-27 10:41:51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샘표는 24일부터 전국 50여 개 총각네 점포에 새미네부엌 김치양념과 반찬소스 등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총각네는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제공하기 위해 당일 구매,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는 브랜드다.
소비자들이 신선한 채소를 판매하는 총각네 매장에서 새미네부엌 제품도 함께 구매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채소 요리를 더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제철 채소를 밥상에 올리고 싶어도 무엇을 어떻게 요리할지 몰라 주저하는 소비자들이 새미네부엌 김치양념과 반찬소스 등을 통해 김치와 다양한 반찬, 볶음요리, 샐러드 등 신선한 채소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김치에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다 들어있어 제철채소를 고춧가루와 섞기만 하면 김치를 담글 수 있는 제품이다.
샘표 관계자는 “즐거운요리혁명 새미네부엌 제품과 총각네의 신선한 재철채소를 통해 가장 맛있게 채소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신선하고 건강한 식재료를 쉽고 맛있게 요리하는 즐거움을 확산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시도를 계속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뚜기, 할랄 인증 ‘진라면’ 인도네시아 본격 판매
- 엘번파트너스, 10개월 만에 월매출 ‘껑충’…‘마켓플레이스 AI’ 상용화 성과
- 디피노르, 뷰티 크리에이터 뽐니와 공동개발 토너 출시
- 교보생명 ‘교보다솜이 글로벌봉사단’, 라오스서 봉사 전개
-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SMGC캠페인' 대단원
- 동서식품,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 진행
- 빙그레, 신제품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 출시
- "마카오행 티켓 잡아라"…대한항공, ‘숨은 마일리지 찾기’ 프로모션
- HD현대重, 태국 차기 호위함 수출 교두보 마련
- 정관장 'GLPro', 2025 블루런과 함께 건강한 혈당 관리 실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투증권, ‘쿼터백 로보일임’ 출시…업계 최다 라인업 완성
- 2명현관 해남군수, AI 시대 '모두가 살고 싶은 명품 정주지' 도약 비전 제시
- 3장수군, '한우 번식우 기반 확대 시범사업'으로 축산 경쟁력 강화
- 4순창군, GAP 인증 농가 791곳 돌파…안전 농산물 공급체계 강화
- 5임실군, 반려견과 함께하는 '멍실멍실 가을 산책' 성황
- 6순창군, 제14회 군민 문화축제 '생활예술의 향기'로 물들다
- 7무진장축협, 고향사랑기부 3년째…'장수 사랑' 꾸준한 발걸음
- 8정만성(대신자산운용 대표이사)씨 모친상
- 9강원특별자치도, 2026년도 본예산 '8조원 시대' … "미래·민생·복지" 집중 투자
- 10오뚜기, 할랄 인증 ‘진라면’ 인도네시아 본격 판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