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 명가 ‘진이찬방’, 예비창업자 위한 ‘3.3 고객 지원 시스템’ 도입

반찬 명가 ‘진이찬방’이 예비창업자를 위해 ‘3.3 고객 지원 시스템’을 도입하고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진이찬방은 국내 반찬사업을 주도하고 있는 즉석반찬 전문점으로 21년의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점주와 고객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국내 농가와의 직거래 계약으로 신선한 재료를 각 지점에 공급하고 즉석에서 정성스럽게 조리한 반찬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HACCP 인증으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초보자도 운영이 가능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갖춰 이론부터 실습까지 창업 전문가가 직접 교육을 진행하며, 오픈 이후 슈퍼바이저의 매장 순회를 통해 매장 운영 지도 관리를 시행한다.
여기에 오픈 후 3개월간 손익분기점 이하 부진 매장 발생 시 2주간 조리장 파견 및 점포점검, 조리교육지도 등을 진행하는 진이찬방만의 ‘3.3 고객 지원 시스템’을 통해 창업자를 위한 맞춤형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양승욱 진이찬방 본부장은 “진이찬방은 각 지점의 운영 안정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이를 위해맞 맞춤 창업 상담, 사후관리 등을 진행 중이며, 창업자들이 안정적인 창업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진이찬방은 반찬가게 창업 상담 신청자에 한해 영업 매출 공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담 및 사업설명회 신청은 진이찬방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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