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건설, ‘파주운정 시티프라디움’ 견본주택 개관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시티건설은 지난 28일 경기도 파주시 운정신도시에 선보이는 ‘파주운정 시티프라디움’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고 31일 밝혔다.
분양 일정은 오는 11월 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일 1순위, 9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1월16일이며, 정당계약은 같은 달 28일부터 12월 2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견본주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을 위해 사전 방문예약제로 운영되며, 방문이 어려운 수요자들은 파주운정 시티프라디움 홈페이지를 통해 세부적인 평면 내용과 마감재, 인테리어 및 청약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단지는 총 486세대로 전용면적 59~84㎡로 구성된다. 운정신도시의 조성된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데다 GTX-A 운정역(예정) 등을 이용해 서울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내 어린이집이 들어설 예정이며, 단지 인근 도보권에 위치한 곳에 초등학교 예정부지가 있다. 이외에도 도보권 통학이 가능한 위치에 두일초, 두일중이 위치해 있어 자녀의 안심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 또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키즈 특화 커뮤니티가 들어설 예정이다. 유아 놀이터를 포함해 어린이 놀이터가 다수와 맘스스테이션이 예정돼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파주시는 다수 산업단지가 조성돼 있고 차후 운정테크노밸리, 메디컬 클러스터가 들어설 예정이다. 우선 운정 테크노밸리의 경우 연다산동 일원에 약 47만 3,000㎡ 규모의 첨단·지식 기반 중심 산업단지를 2026년까지 조성하도록 할 계획이다. 파주메디컬클러스터는 교하신도시와 운정3지구가 인접한 서패동 일대 45만㎡ 부지에 총사업비 6,520억 원을 투입해 종합의료시설(대학병원), 혁신 의료 연구 단지, 바이오 융복합 단지 등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이를 통해 대학병원 확보는 물론 1만 개 이상의 일자리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단지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일원에 마련됐으며, 입주는 2025년 2월 예정이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무신사, IPO 절차 본격화…“해외 진출·신사업 확대”
- 노란봉투법, 초읽기…“韓 아시아 허브 위상 흔들”
- 현대차, 7년 만에 파업할까…한국GM은 부분 파업
- 훈풍 부는 SI업계…‘AX’ 바람 타고 실적 ‘껑충’
- 현대건설-한화오션, 해상풍력사업 ‘맞손’
- ‘현대엔지니어링 책임’ 공식화…‘영업정지’ 가능성
- 쿠팡, 대만서 K-중기 브랜드 기획전…“판로 지원 확대”
- 갤럭시아에스엠, '테크노짐 프리미엄 웰니스 체험 프로그램' 선보여
- 한화오션·현대건설, ‘해상풍력 원팀’ 결성…핵심 공급망 국산화 나선다
- 차바이오텍-싸토리우스, 글로벌 줄기세포주 구축 MOU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인천시, 대안학교 퇴거 통보…“이전 준비 난항”
- 2인천 강화군·인천관광공사, ‘건강한 강화 여행’ 본격 추진
- 3포항시, 글로벌 관광·MICE 도시 실현 위해 해외 마케팅 박차
- 4"여름밤은 성동시장에서 즐겨요"…경주시, 22~23일 썸머 테마이벤트 개최
- 5경주시, 산업부 공모사업 우수 선정…신재생에너지 확대 보급
- 6영천시, 화재(폭발) 사고 피해기업 긴급 안전점검 실시
- 7한국수력원자력, 원전해체 비즈니스 포럼 개최
- 8김천시, 무더위 OUT! 쿨링포그 설치로 폭염에 맞서
- 9포항시, 2025년 을지연습 ‘전시 주요 현안 과제토의’ 개최
- 10의성군, ‘청년개발자 컨퍼런스’ 성황리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