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체인, 태국 방콕에서 ‘K-POP, Cultuere Audition 2022’ 진행
시그마체인(대표 곽진영)과 스모니(대표 박주현)는 한국관광공사와 한국예술학교, 태국의 일화그룹, 왕리리조트와 손잡고 한국 문화의 우수성을 알리고 재능 있는 수상자들에게 K-POP 오디션에서 입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K-pop, Culture Audition 2022’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태국 방콕에서 개최되는 ‘K-POP, Culture Audition’은 보컬, 댄스, 인플루언서의 3가지 유형으로 진행되며 오는 11일 접수를 시작한다.
오디션 1등 수상자에게는 한국의 유명 드라마OST 작곡가 조재윤의 곡이 수여되며, 한 달간 한국예술학교에 다닐 수 있는 장학금과 한국 왕복 티켓, 한국예술학교에서 발급한 K-POP 교원 자격증, 뮤직비디오 촬영 등의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모든 결선 진출자는 한국예술학교에 다닐 수 있는 특권을 갖게 된다.
행사 파이널은 한국 스타들과 함께하는 공연도 함께 진행되며, 오디션에 지원하는 모든 참가자들에게 2023년 1월 한류스타 공연 티켓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특전을 증정한다.
박주현 스모니 대표는 "한국과 태국의 문화를 알리기 위해 지난 2018년부터 태국에서 K-POP 오디션을 시작했다”며 “이번 오디션은 슈퍼스타를 꿈꾸는 전 세계 청소년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한국 문화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곽진영 시그마체인 대표는 "이번 K-POP 오디션은 참가자 전원에게 블록체인 기반의 오디션 참가 NFT를 제공함으로써 공연티켓 등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가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K-POP, Culture Audition’ 행사는 태국 일화그룹과 Wangree Resort의 소유주 Mrs. Kamolthip Phayakhawichian의 전폭적으로 지원받아 진행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2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3"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4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5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6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7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8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 9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10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