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 출시…응원 메시지 담아 캠페인 전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코카콜라는 ‘FIFA 월드컵 2022’를 앞두고 한정판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월드컵의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는 ‘믿는 순간, 마법처럼(Believing is Magic)’ 캠페인도 전개한다. 전 세계인의 축제인 월드컵을 코카콜라와 함께 응원하고 즐거움을 나누면 마법처럼 더욱 짜릿해질 수 있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것.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코카콜라는 전 세계 인기 축구 선수들의 ‘파니니 스티커’를 활용한 한정판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파니니 스티커’는 월드컵 본선에 진출한 선수들의 모습을 담은 카드 도감으로 1970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전 세계 축구 팬들과 수집가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코카콜라의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는 코카콜라 오리지널과 제로 2종 페트 제품으로 선보인다. 제품 라벨에 FIFA 월드컵 2022 공식 엠블럼과 함께 손흥민, 루카 모드리치, 케빈 더 브라위너, 데클란 라이스, 앙헬 디 마리아의 파니니 스티커 이미지를 디자인 요소로 담아내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코카콜라 한정판 월드컵 패키지는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과 마트,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전 세계인의 축제인 FIFA 월드컵 개막을 앞둔 가운데, 코카콜라는 축구팬들이 한마음으로 응원하고 열정, 승리의 기쁨을 함께 공유하며 일상이 마법처럼 짜릿해지는 경험을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응원하고 소비자들에게도 감동과 즐거움이 이어지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SK에코플랜트, 첨단 소재 자회사 편입... 반도체·AI 성장 전략 '가속'
- 소나버스, 한양대기술지주회사로부터 투자 유치
- 한국타이어, 2026년 ‘튠 잇! 세이프!’ 캠페인 후원
- 넥센타이어, 전기차∙내연기관 구분 없는 ‘EV 루트’로 시장 강화
- 크리에이트립, 대만서 의료 설명회 성료…방한 전환율 '70%'
- KAI, EDEX 참가…아프리카·중동 수출 마케팅 강화
- "변화의 시작을 함께"…티웨이항공, 신입 일반직 채용
- 음성자이 센트럴시티, 부동산 불안 속 가치 ‘쑥’
- LG U+, ‘익시오’ 가입자 100만 돌파…기념 프로모션 진행
- 구성역 플랫폼시온시티47, 건축심의 후 임차인 모집 '순항'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K에코플랜트, 첨단 소재 자회사 편입... 반도체·AI 성장 전략 '가속'
- 2원주시, 호국보훈공원 조성 최종보고회 개최
- 3한투증권, 클리프워터와 전략적 제휴…사모자산 공급 역량 확대
- 4우리금융, 차기 회장 후보 4명 압축…임종룡·정진완·외부인 2명
- 5KB국민은행, 교통은행과 중국 국가 결제망 연계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6소나버스, 한양대기술지주회사로부터 투자 유치
- 7KB證, 2025년 4분기 ‘소비자보호의 날’ 행사 실시
- 8KB국민은행·교통은행, 中 결제망 연계 업무협약 체결
- 9한국타이어, 2026년 ‘튠 잇! 세이프!’ 캠페인 후원
- 10넥센타이어, 전기차∙내연기관 구분 없는 ‘EV 루트’로 시장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