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 출시…응원 메시지 담아 캠페인 전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코카콜라는 ‘FIFA 월드컵 2022’를 앞두고 한정판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월드컵의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는 ‘믿는 순간, 마법처럼(Believing is Magic)’ 캠페인도 전개한다. 전 세계인의 축제인 월드컵을 코카콜라와 함께 응원하고 즐거움을 나누면 마법처럼 더욱 짜릿해질 수 있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것.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코카콜라는 전 세계 인기 축구 선수들의 ‘파니니 스티커’를 활용한 한정판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파니니 스티커’는 월드컵 본선에 진출한 선수들의 모습을 담은 카드 도감으로 1970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전 세계 축구 팬들과 수집가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코카콜라의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는 코카콜라 오리지널과 제로 2종 페트 제품으로 선보인다. 제품 라벨에 FIFA 월드컵 2022 공식 엠블럼과 함께 손흥민, 루카 모드리치, 케빈 더 브라위너, 데클란 라이스, 앙헬 디 마리아의 파니니 스티커 이미지를 디자인 요소로 담아내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코카콜라 한정판 월드컵 패키지는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과 마트,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전 세계인의 축제인 FIFA 월드컵 개막을 앞둔 가운데, 코카콜라는 축구팬들이 한마음으로 응원하고 열정, 승리의 기쁨을 함께 공유하며 일상이 마법처럼 짜릿해지는 경험을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응원하고 소비자들에게도 감동과 즐거움이 이어지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 배민B마트, 업계 최초 쓰레기 '종량제 봉투 배달' 개시
- 쿠팡·쿠팡이츠서비스, 전통시장 디지털 전환 상생 협약
- 신세계푸드, '화장품 ODM' 씨앤씨인터내셔널에 500억 투자
- 교보생명 평생안심신탁, 고령층에 호응…'치매머니' 해결책 부상
- CGV, ‘아바타: 물의 길’ SCREENX 3D 버전으로 첫 선봬
- GC녹십자, 창립 58주년 기념식 개최
- 마사회, '은퇴경주마 품평회·승마대회 결승전' 성료
- 질풍가도 달리는 연승마... 올해의 연승왕은 누구?
- 한국마사회, 말박물관서 김호경 작가 초대전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 2APEC 앞둔 경주시, 세계유산축전 통해 국제 문화도시 위상 입증
- 3김천시, 추석 맞이 자활생산품 특판 행사 개최
- 4영천 보현산댐 출렁다리, ‘100만 방문객’ 돌파
- 5"올 추석은 포항에서 즐기세요". . .포항시, 연휴 관광객 맞이 풍성한 프로그램 마련
- 6경주시, 2025년 정책실명제 중점 관리 사업 43건 선정
- 7대구행복진흥원, 추석 연휴기간 어린이 전통문화 체험 프로그램 풍성
- 8포항시, 경북 혁신·적극행정 경진대회 3관왕…도내 선도도시 위상 입증
- 9경희바이오제약, 경희원방사향단 베트남 몽골수출기념 할인행사
- 10영천시, ‘고정밀 전자지도 구축 챌린지 사업’ 성과 K-Geo Festa에서 홍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