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7라이트핏 마스크, 다양한 캠페인 통해 온·오프 소비자와 접점 늘려
문화·생활
입력 2022-11-18 15:42:38
수정 2022-11-18 15:42:38
정의준 기자
0개

마스크 전문기업 태흥패킹(대표 임찬기)은 자사의 라이프스타일 '247 라이트핏 컬러 마크스'의 무료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47 라이트핏 컬러마스크'는 6종 색상과 자신의 얼굴형에 맞는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47 라이트핏 특대형 마스크'는 얼굴이 큰 사람부터 대형 사이즈 착용으로 여유감을 느끼길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247 라이트핏 마스크'는 국산 부직포, 필터 원부자재 사용, 자동화 검사, 자동포장, UV 라이트 멸균 처리의 공정을 거쳐 위생 상태를 높인 것도 장점이다.
또한 고객들의 경험을 통한 공감과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강남, 신촌, 홍대 ,잠실 등 2호선 주요 역에 지하철광고를 시작하고 홍대역 인근에서 무료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247 라이트핏 마스크'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한 '특대형태과장' 웹드라마, 66만 구독자 유튜브 '코믹마트'채널을 통해 바이널을 선보이며, MZ세대의 눈길을 끌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