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마케팅 부문 대상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2-11-28 14:19:55
수정 2022-11-28 14:19:55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코웨이는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마케팅 부문에서 최고 등급인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29회째를 맞은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광고 시상식이다.
코웨이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잠재 고객의 온라인 구매 접점을 확대한 성과를 인정 받아 퍼포먼스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TVC 광고와 연결되는 에필로그형 영상 및 일상 속 공감대를 자아내는 에피소드형 디지털 영상을 제작해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인지하고 서비스 신청으로 이어지도록 유도했다.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는 고객 위치를 기반으로 가까이 있는 전문 판매인을 즉시 연결해주는 제품 상담 서비스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기존 제품 광고와 연결시킨 디지털 영상을 기획해 코디매칭 서비스의 인지도를 높이고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구매 확대를 이끌어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한 코웨이의 혁신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며 브랜드 가치를 드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두산밥캣, 3조 규모 독일 바커노이슨 인수 추진
- JW중외제약, 통풍치료제 ‘에파미뉴라드’ 美 용도 특허 등록
- 토요타코리아, '2026 토요타 드림 카 아트 콘테스트' 개최
- 롯데칠성음료, '2025 대한민국광고대상' 4개 부문 수상
- KT, '수도권 생활이동 데이터' 서울시 열린 데이터광장에 공개
- ‘이문 아이파크 자이 I-CANVAS’, 외대앞 상권의 새 축 부상
- "선박·트랙터로 확장"…현대차, 수소연료전지 애플리케이션 다변화
- 잠실르엘 상가, LED 파사드 도입으로 지역 랜드마크 역할
- 동원홈푸드, 美 프랜차이즈 ‘칙필레’ 아시아본부와 소스 공급 계약
- CJ올리브영, 외국인 누적 구매 금액 1조원 돌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두산밥캣, 3조 규모 독일 바커노이슨 인수 추진
- 2JW중외제약, 통풍치료제 ‘에파미뉴라드’ 美 용도 특허 등록
- 3토스뱅크, ‘지속가능경영 페이지’ 오픈…고객 접근성 '쑥'
- 4토요타코리아, '2026 토요타 드림 카 아트 콘테스트' 개최
- 5우리금융그룹 동양생명, ‘가족친화인증기업’ 재인증 획득
- 6미래에셋생명, ‘2025년 퇴직연금사업자 평가’서 고용노동부장관 특별상 수상
- 7롯데칠성음료, '2025 대한민국광고대상' 4개 부문 수상
- 8KT, '수도권 생활이동 데이터' 서울시 열린 데이터광장에 공개
- 9‘이문 아이파크 자이 I-CANVAS’, 외대앞 상권의 새 축 부상
- 10"선박·트랙터로 확장"…현대차, 수소연료전지 애플리케이션 다변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