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구교환과 함께한 홀리데이 캠페인 공개
올해로 이탈리아 론칭 30주년을 맞은 ‘메트로시티(METROCITY)’가 배우 구교환과 함께한 22FW 홀리데이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CHRISTMAS WITH KOO KYO HWAN’ 주제로 크리스마스를 앞둔 설레는 무드를 느낄 수 있으며, 오렌지 컬러의 따뜻한 니트에 갈리아도 백팩, M베이직 라인 컬렉션의 링을 레이어드 매치한 구교환의 스타일리시한 룩을 엿볼 수 있다.
특히 ‘갈리아도(GAGLIARDO) 백팩’은 이탈리아의 황금도시 갈리아에서 영감을 받은 미니멀하고 도시적인 디자인과 스마트한 수납 공간을 자랑해 F/W 시즌 남자 가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소프트한 가죽 소재에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M패턴과 크로세비아 패턴의 프레싱 기법을 적용했으며, 특수 처리한 나일론 소재와 특수 공법을 통해 활동성과 퀄리티를 높였다. 여기에 자유로운 수납을 돕는 전면의 빅 사이즈 포켓과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까지 더해졌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에서는 또다른 분위기로 매치한 모습을 만날 수 있으니 스타일링에 참고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2FW 홀리데이 캠페인 영상은 메트로시티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교환이 착용한 아이템은 메트로시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