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부스, ‘대동 페일에일 캔’ 출시
수제맥주 브랜드 더부스(THE BOOTH)가 ‘대동 페일에일(DAEDONG PALE ALE) 캔’을 출시하고 전국CU와 세븐 일레븐 편의점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대동 페일에일’은 더부스의 공동 창업자 다니엘 튜더가 만든 맥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수제 맥주를 알리는데 큰 역할을 했다.
이번 신제품 대동 페일에일은 오렌지, 감귤, 청포도를 연상시키는 홉의 향기가 기분 좋게 후각을 자극하며, 가볍고 고소한 몰트의 맛과 쌉싸름한 끝 맛이 깔끔하게 이어지는 맥주로 훌륭한 밸런스가 특징이다. 가벼운 바디감과 적은 쓴맛으로 수제맥주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더부스 관계자는 “대동 페일에일은 기존에 병맥주와 생맥주로만 출시가 되었다”라며 “이번 500ml캔 맥주 출시를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수제맥주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거라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2013년 론칭한 더부스(THE BOOTH)는 ‘마시고, 도전하고, 사랑하자 (DRINK, CHALLENGE, LOVE)’를 슬로건으로 맥주를 통해 아티스틱하고, 실험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브랜드다. 서울 경리단길에서 피맥을 유행시키고 ‘대동 페일 에일’로 국내 수제 맥주 문화의 선두를 이끌었으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과 이벤트로 늘 색다른 수제 맥주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2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3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4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5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6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7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8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9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10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