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연말 맞아 '코웨이 갤러리 방문' 프로모션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2-12-07 11:14:42
수정 2022-12-07 11:14:42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코웨이는 연말을 맞아 ‘코웨이 갤러리 방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코웨이는 이달 말까지 ‘코웨이 갤러리’를 방문한 후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코웨이는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과 서울시 구로구 코웨이 본사 G타워, 용인시 기흥구 리빙파워센터 등 총 3곳의 코웨이 갤러리 매장을 운영 중이다.
코웨이는 매장을 방문해 정수기, 청정기 등 환경 가전을 구매한 고객에게 프랑스 주방용품 브랜드 르쿠르제의 식기구 또는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WMF의 식기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매트리스, 안마의자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베딩 브랜드 소프라움의 침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코웨이는 “연말을 맞아 고객이 보내준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다가오는 신년에도 고객 접점을 넓히고, 고객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인천공항 최대 실적인데…면세점 적자 행진
- 국정 혼란 속 계약연기·방한취소…방산업계 ‘촉각’
- [이슈플러스] 한미약품 주총서 4인 연합 ‘승’…“경영권 우위 확보”
- ‘이재명표’ 상법 격돌…“주주보호” VS “경제 폭탄”
- 중소기업계 "대법 통상임금 판결 유감…경영환경 악화 우려"
- “신동엽 효과” 세븐일레븐, ‘생드래프트비어’ 초기대비 매출 45%↑
- 오뚜기, '오징어 게임 시즌2' 협업 '뿌셔뿌셔' 2종 160만개 돌파
- GS리테일, ‘우리동네GS’ 앱 MAU 역대 최고치…“2년 만에 244만명”
- 캐치테이블, ‘위스키 페어링’ 이용 고객 6배 증가
- 바디프랜드, 마사지가구 ‘파밀레’ 론칭…가구 시장 진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