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 뷰티,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2022 최고의 브랜드 선정

넷마블 힐러비의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의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이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한국리서치가 평가하는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 쿠션 파운데이션 부문에서 선정됐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는 지난 8월 29일부터 9월 28일까지 4주간 진행된 소비자 선호도, 소비자와의 소통 지수, 신뢰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된다. 특히 제품 자체의 퀄리티뿐만 아니라 소비자와의 끊임없이 관계십을 다진 브랜드만이 업종별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된다.
지난해 10월 론칭한 V&A는 영국 빅토리아 알버트 뮤지엄(Victoria and Albert Museum)과 단독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이센스 계약을 통해 탄생한 아트&뷰티 브랜드로 론칭 1년 만에 쿠션 파운데이션 부문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V&A 뷰티의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은 ‘V&A 뮤지엄’이 소장한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존 프렌치’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빛나는 광채 피부, 뛰어난 지속력, 블루라이트 차단 등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다양한 아티스틱한 면모로 사랑받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출신 댄서 ‘모니카’와의 화보 및 영상 작업으로 눈길을 끌기도 했으며, 해당 화보에서는 독보적인 분위기와 감각적인 아우라가 더해져 일상 속 예술적 감성을 깨우는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공고히 했다.
이응주 넷마블 힐러비 대표는 “론칭 1년 만에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브랜드로 성장하여 기쁘다”며 “좋은 품질과 지속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로 소비자가 직접 선택했다는 점에서 의미를 지닌다”고 전했다.
한편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을 비롯한 V&A의 대표 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V&A 뷰티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EGFR 변이 폐암에 ‘렉라자+리브리반트’ 병용 요법…3년 생존율 60%"
- 중앙대병원, 로봇심포지엄 성료…로봇수술 최신지견 공유
- 난청과 헷갈리는 ‘성인 청각신경병증’ MRI 기반 진단 방법 나와
- 서울성모병원, 아태지역 첫 ‘단일공 비뇨기 로봇수술’ 1000례 달성
- 고려대 의대, 과기정통부 25개 과제 선정…연구비 45억 원 수주
- 이화의료원, 바스젠바이오와 업무협약 체결
- 암·치매 진단 5분 만에…강남성심병원, 3세대 디지털 PET-CT 운영
- '러닝 열풍'에 나도 도전? 약이 될 때, 독이 될 때
- '이상지질혈증 패싱'은 언제까지…고혈압·당뇨처럼 제도적 지원을
- 아리바이오, ‘경두개 음향진동자극’ 인지기능개선 결과 국제학술지 발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무안군, 문형배 전 헌법재판소장 초청 청렴 특강
- 2경기 의정부 캠프 라과디아, "평화·통일 거점으로 재탄생"
- 3김성제 의왕시장 '이주노동자 맞춰 모국어 안전수칙 배포'
- 4“에이전틱 AI 시대 본격화”…삼성, AI로 새로운 가능성 연다
- 5오너 3세 합류에도…1조 자기자본 힘겨운 LS증권
- 6코인원, 가상자산 대여 서비스 '코인 빌리기' 출시
- 7'GA 5위' 굿리치 매물로…보험사 GA 확장 경쟁 불붙나
- 8NC AI, 자체개발 LLM 기술력 인정…독자생존은 과제
- 9은행권, 가계대출 문턱 높여…속도조절론 부응
- 10빗썸, 모바일신분증 민간앱 인증 확대 적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