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YC 햄버거’ 보어드앤헝그리, 필리핀 팝업스토어 성료
‘보어드앤헝그리’가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필리핀 블록체인위크(Philippine Blockchain Week)’ 팝업스토어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시작한 보어드앤헝그리는 ‘BAYC(Bored Ape Yacht Club)’의 IP를 기반으로 만든 햄버거 브랜드로 지난 7월 미국 ‘굿모닝 아메리카(Good Morning America)’ 2022년 베스트 버거 1위에 수상된 바 있으며, 한국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필리핀으로의 확장 진출에 앞서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마련됐으며, 필리핀 블록체인 위크가 진행되는 메리어트 호텔과 마닐라 더 그리드 푸드마켓에서 약 1주일간 진행됐다.
팝업 매장을 찾은 고객들은 시그니처 메뉴인 보어드(Bored) 비프 스매시 버거와 에이프 테마의 에이프워터(Ape Water)를 맛볼 수 있었으며, 레스토랑 곳곳에서 브랜드의 스토리를 담은 APE 캐릭터를 찾아볼 수 있어 재미를 더했다.
헝그리다오(Hungry Dao)는 BAYC NFT IP를 기반으로 F&B 비즈니스를 전개하는 회사로 보어드앤헝그리와 에이프워터 (Ape Water)의 사업권을 바탕으로 아시아 시장을 타깃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최재민 헝그리다오 대표는 “필리핀 마닐라 첫 팝업 행사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아시아 시장의 확장에 첫 발걸음을 떼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보어드앤헝그리는 마닐라 더그리드 푸드마켓에서 오는 15일부터 팝업 스토어 행사를 한 달간 추가로 진행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 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 DW아카데미, 내일배움카드 활용 국비지원 과정 확대
- 로얄 브라클라, ‘로얄 테이스팅 익스피리언스’ 프로모션 진행
-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스프링 시즌권 출시
- 골든유스, 트로트 팬덤 맞춤 플랫폼 '트로피' 앱 론칭
-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엘스비어 ‘ClinicalKey AI’ 도입
- 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정규반’ 모집
- ㈜바른경영연구소, ‘한 걸음, 두 배의 사랑’ 캠페인 모금액 상록보육원에 전액 기부
- 한국잡월드, '온잡(ONJOB)' 활용…전남 장흥 청소년 진로체험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구리시, ‘리추얼 독서’ 운영
- 2경기도, 설 연휴 일부 민자도로 무료 통행
- 3영남대 새마을국제개발학과 학생,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 4대구환경청, 설 명절 이웃사랑 나눔 실천
- 5아이엠뱅크, ‘포춘쿠키’ 랜덤 현금지급 이벤트
- 6김승수 의원 대표발의, 사후면세 활성화 위한 '관광진흥법' 개정안 문체위 통과
- 7파인이스트 괌 프로&아마 골프페스타, 오는 27일 오후 9시 SBS골프 채널 방영
- 8김병환 "올해 가계부채 증가율 3.8% 이내 관리"
- 9대명소노 "항공업 진출"...티웨이항공 인수 시동
- 10배민, 중개 수수료 인하...매출 규모별 '2.0∼7.8%'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