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보, 2022F/W 토트백 시리즈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12-14 12:01:05
수정 2022-12-14 12:01:05
정의준 기자
0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콜롬보(COLOMBO)는 추운 겨울 따뜻한 무드를 선사하는 새로운 토트백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토트백 시리즈는 ‘알리 토트(ALI TOTE)’와 ‘폴카탓 토트(POLKADOT TOTE)’ 두 가지 라인으로 선보였으며, ‘알리 토트’는 ‘색채의 미학’을 주제로 자연의 색채에서 영감을 받아 그 속에 가장 잘 스며들 수 있는 컬러인 그린과 바이올렛을 메인 컬러로 선택했다.
특히 울 혼방 소재를 사용한 톤온톤 컬러의 스퀘어 패치를 펠트 기법을 이용해 체크 무늬로 연출했으며, 콜롬보 토트백의 시그니처인 로프 모양과 브랜드 로고 자수를 더해 디자인을 강조했다.
그레이 바탕에 볼륨감 있는 도트가 돋보이는 ‘폴카닷 토트’는 1950-60년대 유행하였던 폴카닷(Polkadot) 패턴에 영감을 받아 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일상생활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토트백 아이템이다.
해당 제품의 손잡이는 악어가죽으로 제작되어 그립감이 좋아졌으며, 탈부착 가능한 넓은 웨빙 스트랩으로 실용성까지 더하였다. 폴카닷 토트백 역시 울 혼방 소재로 제작되어 겨울에 포근한 느낌을 주며, 편안하고 캐주얼한 무드로 다양하게 연출하기 용이하다.
한편 콜롬보의 토트백 시리즈는 백화점 매장 및 콜롬보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