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임 한 달' 강신숙 수협은행장…현장 중심 경영 '계속'

증권·금융 입력 2022-12-16 14:49:38 수정 2022-12-16 14:49:38 김수빈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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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신숙 수협은행장이 지난 14일 서울시 마포구 수협은행 고객지원센터에서 민원전화를 직접 받고 응대하는 모습. [사진=Sh수협은행]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Sh수협은행아 지난 14일 강신숙 수협은행장이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수협은행 고객지원센터를 찾아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강 행장은 24시간 고객 상담업무를 수행하는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직원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방한용 패딩점퍼를 선물했다.


강 행장은 이 자리에서 고객의 민원전화를 직접 받아 응대하기도 했다.


이번 고객지원센터 현장경영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전화상담과 비대면 거래가 증가하면서 고객 최접점인 고객지원센터의 역할과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됐다.


강 행장은 마포금융센터도 방문해 올 한해 경영성과 달성을 위해 노력해준 직원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영업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한편 강 행장은 17일 취임 한 달을 맞이한다. 특히 그는 '현장에 답이 있다'는 마인드를 강조하며 그간 경영 현안 점검과 미래전략 구상에 몰두해왔다. 


강 행장은 현장중심 소통경영을 바탕으로 수협중앙회와 수협은행, 회원조합 간 동반성장의 기틀 마련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14일 전국수협 상임이사 전무협의회로부터 공로패를 수상한 바 있다. /kimsoup@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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