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지아크스, 서울특별시 사회공헌 부문 우수기업 표창

㈜에프지아크스는 지난 14일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이 개최한 ‘2022 하이서울기업 페스티벌'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하이서울기업 약 200여개 업체의 대표자와 관계자들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서울시의 핵심비전인 '동행'을 주제로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 하이서울기업협회, 하이서울기업이 함께하는 비전 공유 및 선포를 위해 마련됐다. 특히 행사에는 오세훈 서울시장이 참석해 상생협업, 동행기업, 사회공헌, 수출, 일자리창출 등 5개 부문 표창을 수여했다. 에프지아크스는 사회공헌에 기여한 성과를 인정받아 서울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에프지아크스는 지난 2020년부터 강서구청. 용산구청. 금천구청. 영등포구청, 양천구청, 김포시청 등 지자체와 기아대책, 극동방송, 대한적십자사 등 사회단체 약 30여 곳에 4억 원에 이르는 기부를 이어왔으며, 끊임없이 도움이 필요한 사회와 주변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며 사회발전에 이바지해왔다.
서대엽 에프지아크스 대표는 “나눔실천과 사회에 대한 책임과 기여는 우리 기업의 경영철학이자, 기업이 존재하는 이유라고 생각해왔기 때문에 당연하게 해야 하는 일이라고 여겨왔다”며 “그런데 이를 통해 서울시 표창까지 받게 되어 기쁘고 감사한 마음을 감출 수가 없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기업들과 하나 되어 동행할 뿐만 아니라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세상을 이롭게 하는데 기여하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씨어스테크놀로지, 몽골서 환자 모니터링 서비스 실증 돌입
- LG 구광모, 인도 이어 인니로…‘글로벌 사우스’ 공략
- “디자인 창업 키운다”…‘서울디자인창업센터’ 킥오프
- “새 정부 기다렸는데”…규제에 발목 잡힌 건설사
- ‘한앤코 1년’ 남양유업…“이사회 독립성·다양성 미흡”
- 아우디코리아, A5·Q5 신차 공세…반등 신호탄 쏘나
- KAI 사장 잔혹사…정권 따라 교체? 낙하산 인사?
- [이슈플러스] “AI시대 공조시장 잡아라”…삼성·LG ‘승부수’
- KT, NH농협은행 ‘차세대 컨택센터 구축’ 사업 수주
- 한전 "홈페이지, 고객 중심으로 전면 새단장 오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