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G 신화푸드그룹, ‘돈블랑 X 처음처럼 새로’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2-12-20 10:55:26
수정 2022-12-20 10:55:26
정의준 기자
0개

국내산 숙성 돼지 고깃집 ‘돈블랑’을 운영하는 SFG 신화푸드그룹이 롯데주류와 마케팅 제휴를 맺고 ‘처음처럼 새로’를 활용한 ‘돈블랑x새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돈블랑은 돼지고기의 목살, 삼겹살, 항정살, 가브리살 등을 7~10일간 저온 숙성하여 쫄깃하면서도 촉촉한 육질을 제공한다. 축구스타 이동국의 유튜브 채널 ‘이동방송국’에 단골 고깃집이자 짜장면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다.
‘처음처럼 새로’는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돈블랑의 주요 고객층인 MZ세대를 타깃으로 경품 행사를 기획했으며, 처음처럼 새로를 주문한 돈블랑 식사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소주병에 부착된 넥택의 QR 코드를 통해해 현장에서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오는 2023년 1월 31일까지 돈블랑 10개 전 업장에서 진행된다. 또한 이벤트 당점자에게는 케이크, 햄버거, 아이스커피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SFG 마케팅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돈블랑의 숙성 생돼지고기를 찾는 젊은층 고객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며 “돈블랑의 숙성 생돼지고기에 푸짐한 경품까지 제공해 추억과 선물을 모두 가져가는 1석2조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식약처, ‘위고비’ 청소년 허가? 오남용 우려 ‘모락모락’
- 암젠, 희귀 소세포폐암 치료제 ‘임델트라주’ 허가
- 강남세브란스병원, 1기 연구중심병원 인증 기념식 열어
- 골절로 인한 사회경제적 비용 갈수록 증가... 학회 "약제 급여 기준 개선해달라"
- 환자·보호자 한 목소리 “혁신 신약, 빠른 급여 적용 필요해”
- 뉴트리케어, '바르토바 테라헤르츠 EMS 종아리 마사지기' 출시
- 동아제약, 여성청결제 ‘지노렉스 페미닌 클린폼’ 리뉴얼 출시
- 자생한방병원, KB국민은행과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인천세종병원 건강검진센터, AI 등 다양한 첨단 의료 솔루션 도입
- 아쿠아필드 고양, ‘아우프구스 퍼포먼스’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필요상품 1일까지 미리 주문달라…대선일 배송 휴무"
- 2국민의힘, '대통령 당무개입 금지' 당헌 개정안 의결
- 3이재명 수도·충정권, 김문수 경북·강원권 표심 공략
- 4비트코인 10만 달러 초반대로 하락…사상 최고가 이후 조정 지속
- 52026년 건강보험 수가 평균 1.93% 인상
- 6해군, 초계기 추락 사고 사흘째 조사
- 7국립민속국악원, 김일구·송재영과 함께하는 '2025 소리 판 명창무대'
- 8전북 순창, 사전투표율 69.35%로 '전국 1위'…역대 최고치
- 9트럼프 "철강·알루미늄 관세 25%→50% 인상"
- 10트럼프發 '복수세' 논란 확산…"美 투자 위축 우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