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엽기떡볶이, 브랜드 서포터즈 해단식 개최
문화·생활
입력 2022-12-20 14:08:25
수정 2022-12-20 14:08:25
정의준 기자
0개
동대문엽기떡볶이가 최근 ㈜핫시즈너 본사에서 브랜드 서포터즈 해단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동대문엽기떡볶이가 운영하는 브랜드 서포터즈는 고객을 최우선하는 ㈜핫시즈너의 가치를 기반으로 고객의 다양한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2021년부터 2년간 진행됐으며,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창구 역할로 고객 니즈를 파악·반영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서포터즈는 신메뉴 출시, 이벤트 등 브랜드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는 ‘엽포터즈’와 전국 곳곳에 자리 잡은 엽기떡볶이 매장을 방문하는 미스터리 쇼퍼 ‘엽떡크루’로 구성됐으며, 해단식에서 수료증과 브랜드 캐릭터 ‘여비더기’가 그려진 맞춤 제작 쿠키, 자체 제작 굿즈 패키지 등을 전달받았다.
또한 질 좋은 콘텐츠와 성실함으로 눈에 띄는 활동을 보여준 우수 활동자 15인을 선정해 시상식을 가졌다.
업체 관계자는 “엽포터즈 4기, 엽떡크루 2기 모두 성실하고 열정적으로 미션을 수행했다. 또 매월 활동 보고서를 통해 엽기떡볶이의 진정한 마니아인 서포터즈의 의견을 본사에서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브랜드에 애정을 가지고 활동을 수행해 준 모든 서포터즈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롯데카드, '오케이몰X디지로카' 카드 출시
- 2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3"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4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5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6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7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8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 9SKI, 독자 개발 개인정보 관리 시스템 '위타'로 협력사 상생 도모
- 10대상그룹, ‘2024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상생 가치 실현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