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토끼의 해’ 맞아 새해 캠페인 진행…한정판 이모티콘 선봬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코카콜라는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며 마법 같은 한 해의 시작을 응원하기 위한 새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매년 새해의 시작과 함께 각 해의 특별함을 담은 한정판 패키지와 새해 캠페인을 선보이며 사람들의 희망찬 새해를 응원하고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선사해왔다.
올해 계묘년 새해 캠페인은 가족이나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할 때 경험할 수 있는 따뜻함과 행복에 주목하고 있다. 또한 서로 함께 하고 응원하며 마법 같은 일상이 펼쳐질 거란 설렘과 기대감을 전하고 있다.
이를 위해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그냥그런토끼’와 컬래버레이션 한 ‘코카콜라 X 그냥그런토끼’ 새해 한정판 이모티콘을 선보인다. 다양한 새해 인사 표현을 ‘그냥그런토끼’ 특유의 발랄한 매력과 코카콜라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재치 있는 모습들로 구성했다.

‘코카콜라 X 그냥그런토끼’ 새해 한정판 이모티콘. [사진=코카콜라]
이모티콘은 오는 31일 공개될 예정이며 새해가 시작되는 1월 1일부터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코크플레이(CokePLAY) 채널을 추가하면 선착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코카콜라는 이 외에도 새해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계묘년을 맞이해 토끼처럼 깡총깡총 도약하는 희망찬 새해를 응원하고자 신규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코카콜라 X 그냥그런토끼’ 이모티콘을 비롯해 한정판 패키지, 행복과 즐거움을 담은 영상 광고 등 다양한 새해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으로, 코카콜라와 함께 마법 같은 한 해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 배민B마트, 업계 최초 쓰레기 '종량제 봉투 배달' 개시
- 쿠팡·쿠팡이츠서비스, 전통시장 디지털 전환 상생 협약
- 신세계푸드, '화장품 ODM' 씨앤씨인터내셔널에 500억 투자
- 교보생명 평생안심신탁, 고령층에 호응…'치매머니' 해결책 부상
- CGV, ‘아바타: 물의 길’ SCREENX 3D 버전으로 첫 선봬
- GC녹십자, 창립 58주년 기념식 개최
- 마사회, '은퇴경주마 품평회·승마대회 결승전' 성료
- 질풍가도 달리는 연승마... 올해의 연승왕은 누구?
- 한국마사회, 말박물관서 김호경 작가 초대전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 2APEC 앞둔 경주시, 세계유산축전 통해 국제 문화도시 위상 입증
- 3김천시, 추석 맞이 자활생산품 특판 행사 개최
- 4영천 보현산댐 출렁다리, ‘100만 방문객’ 돌파
- 5"올 추석은 포항에서 즐기세요". . .포항시, 연휴 관광객 맞이 풍성한 프로그램 마련
- 6경주시, 2025년 정책실명제 중점 관리 사업 43건 선정
- 7대구행복진흥원, 추석 연휴기간 어린이 전통문화 체험 프로그램 풍성
- 8포항시, 경북 혁신·적극행정 경진대회 3관왕…도내 선도도시 위상 입증
- 9경희바이오제약, 경희원방사향단 베트남 몽골수출기념 할인행사
- 10영천시, ‘고정밀 전자지도 구축 챌린지 사업’ 성과 K-Geo Festa에서 홍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