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더에러, 컨버스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론칭

패션 브랜드 아더에러(ADER ERROR)가 스니커즈 브랜드 컨버스와 글로벌 콜라보에이션 컬렉션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아더에러는 2014년 설립 이후 ‘but near missed things’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일상에서 놓치기 쉬운 것들을 익숙하지만 낯설고, 새롭게 느낄 수 있도록 표현하는 활동에 집중하는 문화 커뮤니케이션 브랜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두 브랜드의 슬로건에서 착안한 ‘Create Next : The new is not new’를 주제로 스니커즈 척 70과 셰입스 어패럴을 새롭게 해석한 컬렉션을 완성했다.
참여 아티스트는 뉴욕 베이스의 크리에이티브 작가 듀오 TIN&ED, 국내 아트계를 이끌어 갈 연진영&박종진, CHS, 김도언, 김아일, 힙노시스 테라피, Y2K92, 릴체리&골드부다 등이며, 아더에러와의 협업을 통해 작품 전시와 라이브 공연으로 고객과 만날 예정이다.
특히 양사의 첫 번째 글로벌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오는 1월 9일 아더에러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발매되며, 10일에 아더에러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 오픈한다. 또한 12일에 한국, 미국, 캐나다 28일에는 중국,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네덜란드, 독일의 컨버스 온·오프라인 매장에 론칭라며, 1월 7일과 8일 양일간 성수동 베이직 스튜디오에서 팝업 전시도 진행할 방침이다.
업체 관계자는 “컨버스와 첫 번째 글로벌 협업을 전개하며 전 세계에 두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확장성에 기대가 된다”며 “새로움을 창조하기 위해서는 과거를 돌아본다는 철학을 담은 아이코닉 한 아이템과 메시지를 만나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더에러는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로 컨버스 척 70 하이를 착용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컨버스 어퍼 커스텀과 컨버스 티셔츠에 ‘컨버스 바이 유’ 그래픽을 커스텀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육아 서비스 플랫폼 '베일리앱', 미혼모가족협회와 협약
- 팜코브, 양주지역자활센터와 '리퍼브 스토어' 오픈
-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동수원’ 무순위 청약 진행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中企 28%, 트럼프 2기 출범 후 경영실적 부정적 전망
- 2연천군 사이클팀, 트랙 아시아 선수권 금·은메달 쾌거
- 3여주시, '도시재생 전략계획'...재생사업 착수
- 4양주시, 외국인 계절근로자 추가 배치...총 141명 투입
- 5경기주택도시공사, "준법감시위원회 출범"
- 6성남시, "미래교육협력지구 64개 사업 추진"
- 7성남시, “초미세먼지 13㎍/㎥로 낮춘다”...440억원 투입
- 8중기부, 지자체와 함께 스마트공장 구축지원
- 9수성구, 첨단(AI)영상분석시스템으로 실종자 찾기 성과 내
- 10수성구보건소 & 수성구새마을협의회, ‘뚜비마을방역단’ 운영 업무협약 체결
댓글
(0)